겁에 질린 독일 농부가 들판에서 영국의 세계

겁에 질린 독일 농부가 들판에서 영국의 세계 대전 시대 수류탄을 찾습니다.
충격을 받은 한 농부가 독일에서 아스파라거스를 수확하면서 치명적인 영국식 수류탄을 발견한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수류탄 – Mills 폭탄 No. 36 – 화요일 독일 북서부 니더작센주 니엔부르크(Nienburg) 지역 라벨슬로(Lavelsloh)의 들판에서 발굴되었다.

겁에 질린

농부는 자신이 발견한 것을 깨닫고 경찰에 전화하여 1차 세계 대전과 2차 세계 대전에서 널리 사용된 수류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청했습니다.

겁에 질린

농부가 발견한 영국 수류탄
영국식 No. Mills 폭탄으로도 알려진 36 수류탄은 독일의 Nienburg 시에서 아스파라거스를 수확하는 동안 발견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은 폭탄이 이동하기에 너무 불안정하여 통제된 폭발로 현장에서 폭발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은 지역을 봉쇄하고 23명의 이웃을 대피시켰고 폭탄 처리 전문가들은 수류탄을 안전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날 밤 성공적으로 폭발했다.

Nienburg/Schaumburg 경찰국은 Zenger News(독일어)가 입수한 성명서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화요일(2022년 5월 10일), 라벨슬로의 아스파라거스 밭에서 진행중인 수확 작업 중 수류탄이 발견되었습니다. 발견자들은 오후 7시경 경찰과 소방서에 신고했습니다.

“긴급구조대가 하노버의 폭발물 처리대 전문가들과 상의한 후, 수류탄을 원거리에서 운반할 수 없는 것으로 분류하고 통제된 폭파를 결정했습니다.

넷볼 이를 위해 Mindener Strasse의 부지는 300미터 반경 내에서 차단되고 정리되었습니다.”

농부가 발견한 영국 수류탄
영국식 No. Mills 폭탄으로도 알려진 36 수류탄은 독일의 Nienburg 시에서 아스파라거스를 수확하는 동안 발견되었습니다.

“진압경찰의 소방대와 다른 경찰의 지원으로 반경 내 주거용 건물들이 대피했습니다.

“조치 기간 동안 총 23명이 집을 나서야 했습니다. 늦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피해 주민들은 긴급 구조대가 취한 보안 조치에 대해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디에페나우의 소방서가 그들에게 연락 지점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오후 11시가 조금 지나자 영국의 Type 36 수류탄이 성공적으로 폭파되었다는 모든 결정이 내려졌습니다.

“경찰이 작전 지역을 다시 해제했고 주민들은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습니다. more news

“피해를 입은 시민들에게 적시에 현재 상황을 알릴 수 있도록 Nienburg/Schaumburg 경찰서의 Twitter 및 Facebook 채널을 통해 소셜 미디어 사용을 동반했습니다.”

“밀스 폭탄”은 영국군이 사용한 최초의 현대식 파편 수류탄인 일련의 영국식 수류탄의 대중적인 이름입니다.

영국 선덜랜드 출신의 수류탄 디자이너인 William Mills가 특허, 개발 및 제조했습니다.

그들은 1915년 버밍엄의 Mills Munitions Factory에서 제조되었으며 그 해부터 마지막 ​​주요 운영업체인 인도가 교체한 2021년 8월까지 사용되었습니다.

폭발성 바라톨로 가득 찬 그들은 2004년까지만 해도 여전히 전투에서 사용되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