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자들은 ‘건초 더미에서 바늘’로 간주되는

과학자들은 ‘건초 더미에서 바늘’로 간주되는 이국적인 블랙홀을 찾습니다.

워싱턴 (로이터) – 천문학자들이 우리 은하에 인접한 은하에서 우주의 “건초 더미 속의 바늘”이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죽어가는 별.

연구원들은 월요일에 이 블랙홀이 “X선 조용함”이라는 점에서 다른 알려진 블랙홀과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강력한 X선 복사를 방출하지 않아 강한 중력으로 근처 물질을 집어삼킬 수 있습니다. 초신성이라고 불리는 항성 폭발.

과학자들은

먹튀검증 블랙홀은 중력이 매우 강하여 빛조차 빠져나갈 수 없을 정도로 밀도가 높은 물체입니다.

질량이 우리 태양보다 9배 이상 큰 이 천체는 대마젤란 은하의 독거미 성운 지역에서 감지되었으며 지구에서 약 160,000광년 떨어져 있습니다. 1광년은 빛이 1년 동안 이동하는 거리로 9조 5천억 킬로미터입니다.More news

태양의 약 25배 질량을 가진 매우 밝고 뜨겁고 푸른 별이 이 블랙홀과 함께 항성 결혼을 하고 있습니다. 이 쌍성계는 VFTS 243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연구원들은 동반성이 결국에는 블랙홀이 되어 다른 별과 합쳐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비교적 흔하다고 생각되는 휴면 블랙홀은 주변 환경과 거의 상호 작용하지 않기 때문에 감지하기 어렵습니다. 이 후보를 발견한 팀원을 포함하여 이전에 제안된 수많은 후보가 추가 연구를 통해 폭로되었습니다.

네이처 천문학 0에 게재된 연구의 주저자인 암스테르담 대학의 천문학 연구원인 토머 셰나(Tomer Shenar)는 “문제는 이러한 물체를 찾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와이. “우리는 건초 더미에서 바늘을 식별했습니다.”

과학자들은 ‘건초 더미에서 바늘’

하버드 & 스미소니언 천체 물리학 센터의 천문학자이자 연구 공동 저자인 카림 엘-바드리(Kareem El-Badry)는 “천문학자들이 수십 년 동안 탐색한 후 발견된 최초의 천체”라고 말했습니다.

연구원들은 유럽 남방 천문대의 칠레에 있는 초대형 망원경에서 6년 동안 관측한 자료를 사용했습니다.

블랙홀에는 다양한 범주가 있습니다. 새로 발견된 것과 마찬가지로 가장 작은 것은 소위 항성질량 블랙홀로, 수명 주기가 끝날 때 거대한 개별

별이 붕괴되어 형성됩니다. 또한 중간 질량 블랙홀과 대부분의 은하 중심에 존재하는 거대한 초대질량 블랙홀이 있습니다.

“블랙홀은 본질적으로 어두운 물체입니다. 그들은 어떤 빛도 방출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블랙홀을 감지하기 위해 우리는 일반적으로 하나의 빛나는

별이 감지되지 않은 두 번째 물체 주위를 움직이는 것을 보는 쌍성계를 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연구 공동 저자인 Julia Bodensteiner, 뮌헨에 있는 유럽 남방 천문대의 박사후 연구원입니다.

일반적으로 무거운 별이 블랙홀로 붕괴하는 것은 강력한 초신성 폭발과 관련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경우, 아마도 우리 태양 질량의 20배에

달하는 별이 죽음의 고통 속에서 물질의 일부를 우주 공간으로 날려보낸 다음 폭발 없이 스스로 붕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