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디스토피아가 우리 문앞에 있습니다: 사망자가

기후 디스토피아가 우리 문앞에 있습니다: 사망자가 증가하면서 수천만 명이 파키스탄 홍수와 싸우고 있습니다.

파키스탄의 홍수로 인한 사망자는 6월 중순 이후 1,000명을 넘어섰으며 몬순 시즌은 “심각한 기후 재앙”을 선언했습니다.

기후 디스토피아가

카지노 분양 월요일에 파키스탄 전역에 걸쳐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10년 만에 최악의 몬순 홍수와 싸우고 있었습니다. 수많은 가옥이 물에

잠겼고 중요한 농지가 파괴되었으며 국가의 주요 강이 제방을 터뜨릴 위기에 처했습니다.

관리들은 계절적 비가 시작된 6월 이후로 1,061명이 사망했다고 말했지만, 홍수로 범람한 강이 도로와 다리를 쓸어버린 후 북부 산악 지역의

수백 개의 마을이 차단되면서 최종 사망자는 더 많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연간 몬순은 농작물에 관개를 하고 호수와 댐을 인도 아대륙 전역에 보급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파괴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올해 홍수로 33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다고 국가재난관리청(National Disaster Management Authority)은 밝혔습니다.

셰리 레먼 기후장관은 월요일 AFP에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전체 지역을 잠수하는 바다의 바다”라고 말했다.

기후 디스토피아가

“이것은 정상적인 몬순과는 거리가 멀고 우리 문앞에 기후 디스토피아가 있습니다.”

올해의 홍수는 2,000명 이상이 사망하고 국가의 거의 5분의 1이 물에 잠겼던 2010년 – 기록상 최악의 수준 -에 필적합니다.

끝없이 펼쳐진 물의 풍경

남부 신드 주의 수쿠르(Sukkur) 도시이자 더 이상의 재앙을 예방하는 데 필수적인 인더스 강(Indus River)의 노후화된 식민 시대 공습이

있었던 곳에서 한 농부는 자신의 논에 가해진 황폐를 한탄했습니다.More news

수백만 에이커의 비옥한 농지가 몇 주 동안 계속되는 비로 물에 잠겼지만, 이제 인더스는 북쪽 지류에서 하류로 흐르는 급류로 제방을 무너뜨리겠다고 위협하고 있습니다.

Khalil Ahmed(70세)는 AFP에 “우리 농작물은 최고 품질의 쌀이 뿌려진 5,000 에이커 이상에 걸쳐 있으며 여러분과 우리가 먹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 끝났어.”

Sindh의 대부분은 이제 끝없는 물의 풍경이 되어 군대가 주도하는 대규모 구호 활동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한 고위 장교는 AFP에 “이용 가능한 착륙장이나 접근 방법이 없습니다. 우리 조종사들은 착륙하기가 어렵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육군의 헬리콥터는 또한 치솟는 산과 깊은 계곡이 위험한 비행 조건을 만드는 북쪽의 안전한 곳으로 사람들을 구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습니다.

국제적 도움 요청
파키스탄 최고의 관광 명소를 자랑하는 카이베르 팍툰크와 주의 많은 강이 제방을 무너뜨리고 150개 객실을 갖춘 호텔을 포함해 수십 채의 건물이 무너져 격렬한 급류가 되었습니다.

정부는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국제적 도움을 요청했으며 일요일에 터키와 UAE에서 응급 구조 비행기가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홍수는 경제가 자유낙하 상태에 있는 파키스탄에 이보다 더 나쁜 시기에 올 수 없었을 것입니다.

국제통화기금(IMF) 집행위원회는 월요일 늦게 워싱턴에서 회의를 열어 국가가 외채 상환에 필수적인 60억 달러 대출 프로그램 재개를 승인할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었지만 이미 국가가 더 많은 자금이 필요할 것이라는 점은 분명하다. 이 우기 후에 수리하고 재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