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태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필리버스터를

낙태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필리버스터를 폐지하면 공화당이 낙태를 금지하는 길이 열릴 것입니다
지난 주 미국 대법원의 Roe v. Wade(1973) 뒤집힌 사건은 2013년 11월 당시 상원 다수당 원내대표였던 Harry Reid(D-Nev.)가 한 일에 의해 적어도 약간은 가능했습니다.

낙태 권리를

단기적인 정치적 승리를 노리고 있는 리드는 지난 10년 동안 민주당과 공화당이 번갈아 가며 위협했던 일, 즉 사법 후보자에 대한 필리버스터를 폐지하는 일을 따랐습니다.

낙태 권리를

그리고 민주당이 상원 과반수를 사용하여 GOP 필리버스터 위협에 의해 지연되었던 순회 법원 사법 지명을 밀어붙일 수 있었기 때문에 이러한 움직임은 실제로 약간의 단기 배당금을 지불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으로 그 작전은 공화당의 확실한 승리로 바뀌었습니다.

그들은 2014년 상원의 통제권을 되찾았고 2016년 대통령직을 맡았습니다.

낙태 정책에 대한 연방의 통제를 종식시킨 5명의 대법관 과반수를 대법서울op사이트 원 판사로 임명했습니다.

이 경험에서 분명히 아무것도 배우지 못한 조 바이든 대통령을 비롯한 저명한 민주당원들은

필리버스터에 대한 변경 사항을 다시 한 번 지지하고 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승인될 경우 전국적으로 낙태를 금지하는 공화당이 장악하는 미래 의회의 문을 열 수 있을 것입니다.

목요일에 낙태에 대한 접근을 보호하는 법안을 의회에 통과시키기 위해 필리버스터를 폐기할 가능성에 대해 질문받은 조 바이든 대통령은 그런 노력을 지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NATO에 참석 중인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나는 우리가 로 대 웨이드를 법으로 성문화해야 한다고 믿는다. 그렇게 하는 방법은 의회가 그렇게 하도록 투표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정상 회담.

“그리고 필리버스터가 방해가 된다면 그것은 투표권과 같습니다. 그래야 합니다. 우리는 이에 대한 예외를 제공합니다.”

대통령이 인정하듯이, 그가 필리버스터에 대한 지지를 표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상원의 60표 임계값을 적절한 기능의 중요한 측면으로 옹호해 온 바이든 전 부통령은 지난 1월

상원에 민주당이 연방 선거 절차를 점검할 수 있도록 좁은 방식으로 필리버스터를 폐기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선거법이나 낙태법에 대한 규정을 변경하는 문제는 후보자 필리버스터를 폐지하는 문제와 같다.

좁은 의미에서 실제로 이것을 할 방법이 없습니다. 한 쪽은 “이번 한 번만”이거나 특별한 이유가 있다고 주장하여 규범을 어기지 않습니다.

일단 사법부 공천을 위한 필리버스터가 폐지되면 대법원 공천을 위해서도 곧 폐지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민주당원이 입법부의 필리버스터를 죽이면 같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아무리 좋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