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력만으로는 앞서지 못하는 이유

노력만으로는 앞서지 못하는 이유

이 기사에는 일부 독자가 불쾌감을 줄 수 있는 강한 언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올 여름 말, 영국 작가 케이트 ​​리스터(Kate Lister)는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깨달음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트위터에서 “정말 착하고, 정말 열심히 일하고, 묻지 않고 자동으로 보상을 받기를 바라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하겠다는 원래 계획을 깨달았을 때 당신이 몇 살 때였는가는 완전히 똥이었습니다. ?”

노력만으로는

먹튀검증커뮤니티 냉소적이든 아니든 400,0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 글을 좋아하거나 리트윗했습니다.

젊은 나이부터 열심히 일하면 어디에서나 얻을 수 있다는 격언과 조언에도 불구하고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수석 코치이자 Hard Work is Not Enough: The Surprising Truth about Believable at Work의 저자인

Jeff Shannon은 말합니다. 그는 “열심히 하는 것이 좋은 시작”이라고 믿으며, 경력 초기에는 확실히 직장에서 자신을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을 정상으로 데려가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어느 순간 주위를 둘러보면 와우, 다들 이 수준에서 열심히 하고 있다는 걸 깨닫는다. 전문성과 노력은 기대가

될 뿐, 사다리를 올라가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more news

따라서 시스템이 단순히 열심히 일하는 것을 가치 있게 여기지 않는다는 것은 불공평합니다.

그러나 특히 사다리를 오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경우 근로자가 씨름해야 하는 중요한 현실입니다. 정말로 앞서기 위해서는 당신의 일보다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Lister와 같은 깨달음은 종종 비슷한(또는 더 적은) 능력을 가진 동료가 급증하는 반면 경력은 정체되는 것을 지켜본 직후에 옵니다. 더 자주, 떠오르는 사람들은 정상에 오르기 위해 기꺼이 정치를 하는 사람들입니다. 반면 당신은 너무 바빠서 당신이 방에서 일해야 한다는 것을 눈치채지 못할 뿐입니다.

아무도 당신이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한다면 열심히 일하는 것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Shannon은 말합니다.

그 노력을 승진과 승진으로 바꾸려면 특히 변화된 직업 세계에서 사람들이 그것을 알아차리도록 해야 합니다.

노력만으로는

미국에 기반을 둔 컨설팅 회사 Negotiating Women, Inc.의 사장인 Carol Frohlinger는

열심히 일하는 것이 여전히 매우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단순히 누군가가 그것을 선택하기를 기다리는 것은 해롭습니다.

Frohlinger는 이러한 경향을 “티아라 효과”(Sheryl Sandberg라는 용어도 Lean In에서도 인용함)라고 부릅니다

. “사람들은 정말 열심히 일하고 멋진 결과를 제공하며 올바른 사람들이 알아차리고 함께 와서 머리에 티아라를

씌워주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고 그녀는 말한다.

“일만 잘하는 사람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일 중 하나는 그들이 레이더에 잡히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승진 기회가 생기면 아무도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은 단지 양성적인 방식으로 잊혀졌을 뿐입니다.”

이것은 조용하고 근면한 노동자가 가장 번영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사람들이 학생들에게 가르쳐지는 초등학교

초기에 시작되는 사회 훈련에 직면하여 날아갑니다. 교사는 초기에 그러한 자질에 대해 보상하기 때문에 우리는 최종 상사도 그렇게 할 것이라고 기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뿌리 깊은 교훈을 발견하기 위해 작업 세계에 들어가는 것은 종종 잘못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