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키예프 공습 축소 약속

러시아, 키예프 공습 축소 약속
ISTANBUL/KYIV OUTSKIRTS/MARIUPOL, Ukraine–러시아는 화요일 키예프와

다른 도시 주변에서 군사 작전을 축소하겠다고 약속했지만 미국은 우크라이나가 정면 대결에서 진전의 신호로 중립적 지위를 채택할 것을 제안함에 따라 위협이 끝나지 않았다고 경고했습니다. – 대면 협상.

수천 명이 사망하거나 부상을 입었고 거의 400만 명이 해외로 도피하고 러시아

경제에 제재를 가한 2차 세계 대전 이후 최대 규모의 유럽 국가에 대한 공격으로 한 달 이상 이스탄불 궁전에서 회담이 열렸다.

러시아

토토사이트 러시아의 침공은 민간인들이 포위된 도시에 갇혔음에도 불구하고 영토를 탈환한 우크라이나 군대의 강력한 저항으로 대부분의 전선에서 중단되었습니다.more news

알렉산드르 포민 러시아 국방부 차관은 화요일 기자들에게 “키예프와 체르니히프 방면의 군사 활동을 대폭 축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남동부의 마리우폴, 동쪽의 수미와 하르키우, 남쪽의 헤르손과 미콜라이프 주변을 포함하여 격렬한 전투가 있었던 다른 지역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는 전쟁에서 후퇴하거나 철수하기보다는 재배치에 가까운 움직임으로 키예프 주변의 진지에서 아주 적은 수의 군대를 이동시키기 시작했다고 미 국방부가 화요일 밝혔다.

존 커비 대변인은 뉴스 브리핑에서 “키예프에 대한 위협이 끝났다는 의미는 아니다”라고 말했다.

총 10대의 미국 F-18 항공기와 200명 이상의 군대가 나토 회원국에

배치되고 있으며 러시아 이웃 국가인 리투아니아와 폴란드에 있는 미군이 무기를 넘겨주는 우크라이나군과 “연락”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러시아는 이번 공격을 우크라이나를 무장해제하고 “denazify”하기 위한 “특수작전”이라고 불렀다. 서방은 그것이 정당하지 않은 침략을 시작했다고 말합니다.

러시아

일부 분석가들은 전투를 줄이겠다는 러시아의 약속은 대부분이 입지를 잃어가고 있는 지역에 적용된다고 지적했습니다.

은퇴한 미군 중장이자 전 유럽 주둔 미군 사령관인 마크 허틀링(Mark Hertling)은 트윗에서 “‘키예프 주변에서 군사 작전을 대폭 줄인다’ = ‘우리는 쫓겨나고 성급한 방어로 전환할 것인가?’라고 트윗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회담의 구체적인 결과만 신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회담에서 받은 신호가 긍정적이라고 말할 수 있지만 러시아 포탄의 폭발을 익사시키지는 못한다”고 말했다.

제안

우크라이나 협상단은 키예프가 제안에 따라 외국 군대의 동맹이나 주둔 기지에 가입하지 않는 데 동의하지만 대서양을 횡단하는 NATO 군사 동맹의 집단 방어 조항인 ‘5조’와 유사한 측면에서 안보를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이스라엘과 NATO 회원국인 캐나다, 폴란드, 터키를 그러한 보증을 제공할 수 있는 국가로 지명했습니다. 러시아, 미국, 영국, 독일 및 이탈리아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국민투표가 필요한 제안은 2014년 러시아에 합병된 크림반도의 지위에 대한 15년의 협의 기간을 언급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에 분리주의자들에게 양도할 것을 요구하는 남동부 돈바스 지역의 운명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지도자들에 의해 논의될 것입니다.

키예프의 제안에는 모스크바가 우크라이나의 유럽연합 가입을 반대하지 않는다는 제안, 러시아의 수석 협상가인 블라디미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