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널 스페이스 사진 전염병 생활 고립감 포착

리미널 스페이스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로, 아주 틈새 시장이 있는 사진 장르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리미널 공간”이라고 불리는 이 공간은 대체로 텅 빈 으스스한 복도, 어두운 계단, 오래된 아케이드 및 죽은 쇼핑몰의 이미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특정 장르에 대한 온라인 관심은 COVID-19 전염병 초기에 급증했습니다. Google 검색은 “리미널”, “리미널리티” 및 “리미널 공간”이라는 단어가 유행병이 북미를 처음 강타한 2020년 3월에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한계 공간 Reddit은 약 400,000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Liminal Space Bot 트위터 계정은 800,000명 이상의 팔로워에게 일반 이미지를 보냅니다.
그리고 유튜브의 리미널 공간 사진 편집은 수백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메이저 파워볼

최근까지 liminal이라는 단어는 대부분 학계에 국한되었습니다. 그것의 뿌리는 “문지방” 또는 “문앞”을 의미하는 “līmen”에서 라틴어에 있습니다.
인류학에서는 의식이나 통과 의례의 중간 부분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영국 인류학자 빅터 터너(Victor Turner)의 1964년 논문 Betwixt and Between은 참가자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실험할 수 있는 시간, 공간 및 사회적 계층의 일반적인 규칙에서 벗어나는 의식의 한계 단계를 설명합니다.

리미널 스페이스 사진

이 단어는 일반적으로 섬뜩하거나 초현실적 인 의미를 지닌 전환 시간이나 장소를 의미합니다.

리미널 사진의 장르는 일반적으로 불확실성으로 표시되는 중간 기간인 한 단계와 다음 단계 사이의 텅 빈 전환점을 묘사합니다. 그것들은 위안이 되는 이미지가 아닙니다. 종종 한때는 바빴지만 지금은 비어 있는 장소를 묘사합니다.

Dalhousie University의 미국 문학 박사 과정 학생인 Aiden Tait는 이를 “더 이상 없음과 아직 없음 사이의 공간에 있을 때 느끼는 느낌”으로 설명합니다.

아무도 백룸이 어디에서 왔는지 모릅니다 리미널 스페이스

Reddit에서 자주 공유되는 한계 공간 사진 중 하나는 The Backrooms입니다. 노란색 벽지와 카펫,
사방에 이상한 모서리가 있고 벽에 지저분해 보이는 콘센트가 있는 이미지입니다. 복도의 입구 또는 출구가 어디인지 명확하지 않습니다.

익명의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게시했습니다. 그러나 교과서적인 한계 공간 사진으로 간주됩니다.

이 맥락에서 일부 이미지는 사진이 아니라 아래 렌더링된 이미지와 같이 컴퓨터 지원 디자인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디지털 작품입니다.

연예 기사 보기

r/liminalspace에 글을 올리는 한 사진가는 온타리오주 뉴마켓에 사는 26세 영화 학생 Liam Kimmons입니다. 그는 완벽한 최후의 순간을 찾아 밤에 여행을 떠난다.

“내가 이 이미지를 찍을 때 많은 시간이 저 멀리 이런 것이 있는 것처럼 취급했고 거의 볼 수 없었습니다. 간신히 알아볼 수는 있지만 거기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또는 그것이 나머지 세계와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에 대한 인상”이라고 Kimmons는 말했습니다.

“가끔은 아무 움직임도 없이 그저 거기에 앉아 빛이 다시 켜질 때까지 잠시 동안 어둡게 두곤 했습니다. 그리고 제 생각에는 마치 당신이 그 공간에 있어야 하는 것처럼 가장하고, 가장 마치 당신이 그 공간의 고정물이 된 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