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의 일본 방황 / 이야 계곡: 흔들리는 덩굴

리사의 일본 방황 / 이야 계곡: 흔들리는 덩굴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Tarzan은 한 여자를 구출하기 위해 나무에서 나무로 덩굴을 휘두르며 소리칩니다.

그는 자신을 “미 타잔. 당신 제인.” 로맨틱한 음악이 흘러나오며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사랑에 빠진다. 클래식 영화는 이런 식으로 진행됩니다. 네?

겐페이 전쟁(1180-1185)의 도망자를 등장시키는 일본 버전은 어떻습니까?

리사의

먹튀검증커뮤니티 “메 헤이케노오츄도(전패 후 오지로 후퇴한 도피자). 귀여운 무스메.”more news

플루트, 고토, 비와 류트가 연주되고 서로의 눈을 바라봅니다.

소녀는 “이봐, 친구. 일본 전역에 헤이케노오츄도(Heike-no-Ochudo)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모든 외딴 시골 지역에는 당신과 같은 이야기가 있고 나는 감동하지 않습니다.” 이야기의 끝.

도쿠시마현 서부의 산악 지역인 이야 계곡 깊숙한 곳에 거친

Actinidia arguta 덩굴이 얽혀서 만든 장엄한 현수교가 있습니다. 역사적인 다리는 45미터에 걸쳐 있으며 약 800년 전에 처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소박한 다리는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저는 보통 스카이다이빙이나 번지 점프와 같은 모험을 좋아하지만 카즈라바시 다리를 건너나요? 흔들리는 다리의 널빤지와 14미터 아래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 사이의 큰 틈을 내려다보니 심장이 쿵쾅쿵쾅 뛰었습니다.

리사의

다리는 계곡 양쪽 끝에 있는 오래된 삼나무에 단단히 고정되어 있으며 수세기 동안 사람들을 양쪽으로 안내해 왔습니다. 아직.

다리를 만드는 꼬인 나무 덩굴은 일반적으로 강건한 키위라고 불립니다.

포도 크기의 매끄러운 껍질의 키위 열매가 빠르게 자라는 이 식물에서 자라며, 우리가 지역 슈퍼마켓에서 찾을 수 있는 더 큰 친척인 진정한 키위보다 분명히 더 달콤합니다.

이 다리는 어떻게 만들어졌습니까? 강의 양쪽에 긴 덩굴이 자라서 함께 엮어졌습니다.

적이 접근하는 것이 보이면 다리를 쉽게 끊을 수 있고 침입자는 경로에서 멈출 수 있습니다. 훌륭한!

이 지역에는 이 독특한 다리가 수십 개 이상 있었지만 오늘날에는 몇 개만 남아 있습니다.

Tarzan이나 어떤 Taira 사람이 정말로 긴 덩굴 위에서 차례로 스윙을 할 수 있을까요? 매번 이상적으로 위치한 지지대에 착지할 때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낭만적인 관심의 바로 앞에 자신을 발견하게 될까요?

십자형 덩굴의 덤불 사이에서 열린 길을 편리하게 뚫을 가능성은 얼마나 됩니까? 그리고 흔들리는 성인 남성을 잡을 수 있는 덩굴은 꽤 뻣뻣해야 합니다.

하지만 사랑은 기적을 일으킬 수 있지, 그렇지?

다리를 만드는 꼬인 나무 덩굴은 일반적으로 강건한 키위라고 불립니다. 포도 크기의 매끄러운 껍질의 키위 열매가 빠르게 자라는 이 식물에서 자라며, 우리가 지역 슈퍼마켓에서 찾을 수 있는 더 큰 친척인 진정한 키위보다 분명히 더 달콤합니다.

워싱턴 태생이자 도쿄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사진가 Lisa Vogt의 이 기사는 원래 Asahi Weekly 6월 19일자에 실렸습니다. 메이지대학교 교수인 작가의 시점으로 전국 곳곳을 그린 ‘리사의 일본 방랑’ 시리즈의 일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