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다 에반젤리스타는 ‘TV 광고에 설득돼

린다 에반젤리스타는 ‘TV 광고에 설득돼 지방분해 시술을 받았다’

린다 에반젤리스타는

사설토토사이트 슈퍼모델은 영국 보그에 희귀 부작용으로 ‘영구적으로 기형’을 앓았다고 전했다.

Linda Evangelista는 TV 광고를 통해 지방 동결 성형 시술을 받도록 설득하여 생계를 위협하는 희귀한 부작용을 겪은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슈퍼모델은 영국 보그 9월호 표지에 등장했는데, 이는 그녀가 CoolSculpting으로 알려진 치료를 받은 후 “영구 기형”이 생겼다고 발표한 이후 처음입니다.

그녀는 처음에는 그 치료법이 “마법의 물약”이라고 생각했지만, “나에게서 튀어나온” 합병증이 생긴 후 지방 흡입을 받아야 했습니다.

보그 인터뷰에서 그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들은 나에게 말하고 있었다. 꿈쩍도 하지 않는 부위의 뚱뚱한 지방 때문이었다. 가동 중지 시간도, 수술도 없고 …

나는 마법의 물약을 마셨고, 조금 허영심 때문에 마셨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위해 갔고 그것은 역효과를 냈다.”

Evangelista(57세)는 역설적 지방 증식으로 알려진 드문 시술 후 합병증을 교정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지방 흡입 수술을 두 번 받았고 어느 시점에서 식사를 중단했습니다.

“너무 창피해서 이 돈을 다 쓰고 고칠 수 있는 방법은 0칼로리밖에 없어서 물만 마셨어요.

아니면 가끔 셀러리 한 개나 사과 한 개를 먹곤 했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습니다. “나는 정신을 잃고 있었다.”

린다 에반젤리스타는

드문 역설적 지방 증식증은 지방 세포를 동결시키면 지방 조직에서 반응을 일으켜 세포가 분해되지 않고 팽창하게 될 때 발생합니다.

에반젤리스타는 현재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여전히 그 과정을 후회하고 있다. “부작용으로 생계를 잃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결국 너무 우울해져서 자신을 미워하게 될 것입니다 … 나는 그런 위험을 감수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녀는 실패한 수술로 인해 여전히 심리적 영향을 받고 있지만 친구들의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정신적으로 치유되었는가?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제 친구들과 업계에서 받은 지원에 정말 감사합니다.

수영복을 입은 저를 볼 수 없을 것입니다. 그건 확실합니다. 나에게서 튀어나온 것들로 일자리를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수정하거나 물건을 짜내거나 테이프로 붙이거나 압축하거나 속이지 않습니다.”

베테랑 사진작가인 Steven Meisel이 찍은 Vogue의 이미지에서 Evangelista는 눈에 띄게 가려졌지만 눈에 띄게 화려해 보입니다.

모델은 이것이 정확한 표현이 아님을 분명히 하고자 했습니다.

Evangelista는 인터뷰에서 “실제로 턱과 목은 그렇지 않습니다. 테이프와 고무줄로 모든 곳을 걸을 수는 없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알다시피, 나는 있는 그대로의 나 자신을 사랑하려고 노력하지만 사진을 위해 … 봐,

사진을 위해 나는 항상 우리가 환상을 만들기 위해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Evangelista는 원래 슈퍼모델 중 한 명이었습니다. 1990년 그녀는 “우리는 하루에 10,000달러 미만으로 잠에서 깨어나지 않습니다.”

지난 7월 케이트 모스(Kate Moss)가 데저트 아일랜드 디스크(Desert Island Discs)에서 젊은 모델로서의

경험을 말한 후 에반젤리스타(Evangelista)는 16세 때 일본에서 모델 계약을 맺은 이야기도 전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