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드리드, 타이틀 스윕을 목표로 스페인

마드리드, 타이틀 스윕을 목표로 스페인 리그 방어 시작

마드리드

먹튀검증커뮤니티 바르셀로나, 스페인 (AP) — 레알 마드리드는 바르셀로나가 최고의 인재를 영입하기 위해 많은 비용을 들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국내 타이틀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스페인 리그 시즌을 시작합니다.

바르셀로나는 마드리드가 리그 개막전에서 새로 승격한 알메리아를 방문하기 하루 전인 토요일에 라요 바예카노를 개최합니다.

발롱도르가 가장 좋아하는 카림 벤제마가 이끄는 마드리드는 지난 시즌 기록적인 14번째로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차지했고 리그에서 바르셀로나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제치고 도주하는 등 뛰어난 활약을 펼쳤습니다.

카를로 안첼로티의 팀은 모든 선발투수와 중요한 예비군을 유지하고 미드필드와 수비진을

선별적으로 보강한 후 모든 타이틀을 휩쓸고 싶은 열망에 대해 공개적으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마드리드는 수요일 벤제마와 다비드 알라바의 골에 힘입어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를 2-0으로 제압한 후 UEFA 슈퍼컵에서 우승하며

마드리드, 타이틀 스윕을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제 유럽과 스페인 타이틀을 방어할 뿐만 아니라 코파 델 레이와 스페인 슈퍼컵에서도 우승하기를 원합니다.

마드리드의 수비수 다니 카르바할은 프랑크푸르트와의 경기에서 “성공하면 다시 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든 것을 위해 싸울 것입니다.

바르셀로나, 아틀레티코, 세비야는 라 리가에서의 삶을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경기별로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 접근해야 합니다.

우리는 1개의 타이틀을 획득했고 다음 5개의 타이틀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마드리드는 지난 시즌 2부 리그에서 우승한 스페인 남부 알메리아에서 일요일부터 리그 타이틀 방어에 나선다. 겸손한 Almería의 가장 큰 위협은 나이지리아의 공격수 Umar Sadiq입니다.

지난 시즌 두 번째 팀 감독으로 복귀해 기대 이상으로 활약한 안첼로티는 이번 시즌 벤치에서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 거의 사용되지 않은 베테랑

Gareth Bale, Isco Alarcón 및 Marcelo가 모두 떠났습니다. 마드리드는 수비수 안토니오 뤼디거와 수비형 미드필더 아우렐리엔 추아메니를 영입했다.

마드리드는 여전히 벤제마, 루카 모드리치, 토니 크로스, 티보 쿠르투아와 함께 젊은 선수인 비니시우스 주니어,

페데리코 발베르데, 에데르 밀리탕, 로드리고와 함께 입증된 우승자들의 조합을 자랑할 것입니다.

안첼로티는 AC 밀란, 첼시, 바이에른 뮌헨, 파리 생제르맹에서의 성공을 포함한 그의 오랜 경력에서

“이것이 내가 코치한 가장 건강한 라커룸”이라고 말하며 그의 선수들이 단련한 팀 정신을 칭찬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마드리드는 리오넬 메시의 퇴장에 따른 격동의 시즌 끝에 승점 13점 차로 2위를 달리고 있는 바르셀로나에게 더 힘든 도전에 직면해야 한다.

타이틀 없이 또 다른 해를 생각할 수 없었던 바르셀로나는 향후 25년 동안 스페인 리그 중계권의 25%와 자체 제작 회사의 일부를 팀을 보강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매각했습니다.

따라서 Memphis Depay와 Pierre-Emerick Aubameyang이 이끄는 공격을 수비하는 대신 전 바이에른 스타인 Robert Lewandowski가 탑 스트라이커가 될 것입니다.

윙어 라피냐는 우스만 뎀벨레, 페란 토레스, 안수 파티와 함께 ​​레반도프스키의 양쪽에서 플레이 타임을 놓고 경쟁하기 위해 리즈에서 도착했고,

쥘 쿤데는 수비를 크게 강화하기 위해 세비야에서 이적했습니다. 이 세 번의 계약으로 클럽은 1억 6000만 유로(1억 6500만 달러)를 지출했다.

바르셀로나는 또한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슨과 함께 수비를, FA로 도착한 프랭크 케시와 함께 미드필더를 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