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과 ‘왕들의 스포츠’는 엘리자베스

말과 ‘왕들의 스포츠’는 엘리자베스 여왕의 열정이었습니다.

말과

토토사이트 윈저, 영국 (로이터) – 경마는 “왕의 스포츠”이며 말에 대한 모든 것을 사랑하는 엘리자베스 여왕의 열정이기도 했으며 70년 동안의 통치 기간 동안 특징이 되었습니다.

고(故) 군주의 말은 1,800개 이상의 경주에서 우승했으며 Royal Ascot과 Epsom Derby에서 그녀의 연간 존재는 왕의 의무를

수행하는 것만큼이나 깊은 개인적 관심을 반영했습니다.

그녀의 Sandringham 부동산에서 Royal Stud를 소유한 열정적인 소유자이자 사육자였던 그녀는 스포츠에 대한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었고 토론이 말에 관한 것으로 바뀌었을 때 가장 행복해 보였습니다.

여왕의 96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Royal Windsor Horse Show가 공개한 공식 사진에는 그녀가 Fell Ponies와

함께 Windsor Castle 부지에 서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여왕이 군주로 자라지 않았다면 말과 함께 직업을 찾았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것은 단순히 그녀의 DNA에 있었습니다.

“라고 그녀의 혈액 및 경주 매니저인 John Warren은 BBC에 말했습니다.

Racing Post 신문은 매일 아침 그녀의 아침 식사와 함께 제공되며 진행 상황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트레이너와

마구간과 정기적으로 연락을 취했다고 합니다.

말과 ‘왕들의 스포츠’는 엘리자베스

2008년 뉴 어프로치의 구단주로 더비에서 우승한 요르단의 공주 Haya bint Hussein은 “그녀는 그 형식이 무엇인지

절대적으로 알고 있었다”고 로이터에 말했다.more news

“그녀는 신랑, 어린 기수, 어린이, 말 스포츠의 최고 조련사, 대장장이, 수의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과 이야기하기 위해 멈췄습니다.”

공주는 몇 년 전에 여왕에게 미래의 경주마가 번식지 마구간에서 태어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iPad도 가지고 있다는 말을 들었던 것을 회상했습니다.

트레이너인 Richard Hannon 선배는 여왕이 자신의 혈통을 속속들이 알고 있었고 “새 페인트 냄새가 나지

않는 곳에 오는 것이 좋기 때문에” 마구간을 방문하는 것을 즐겼던 방법을 Racing Post에 회상했습니다.

또 다른 왕실 조련사인 니키 헨더슨(Nicky Henderson)은 여왕이 자신의 말이 텔레비전에서 경주에서 이기는

것을 어떻게 보았는지에 대해 레이싱 포스트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거실에서 그것을 보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말이 마지막을 이끌었지만 빡빡한 마무리여서 그녀는 일어서서 집으로 소리를 질렀습니다.

“그와 함께 그녀는 경비원이 끔찍한 드라마가 있다고 생각하고 문을 열었지만 침입자가 아니라 텔레비전에 소리 지르는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항상 나를 간지럽 혔습니다.”

살아있는 유산

지난 주에 그녀를 기리기 위해 회의를 일시 중단한 영국 경마청은 여왕이 “견종을 형성하는 데 도움을 줬고 스포츠 민속학에 기록될 트랙의 순간에 기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여왕의 말은 가장 권위 있는 더비를 제외하고 모든 영국 고전에서 우승했습니다.

하야 공주는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폐하가 저를 로열 박스에 초대했을 때 ‘기분이 어땠나요? 느낌이 어때요?’라고 진심으로 물으셨고, 저는 그것을 그녀와 공유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왕실의 경마 사랑은 수세기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전국 어느 곳보다 많은 훈련장과 2개의 경마장이 있는 “본부”인 Newmarket은 17세기에 James I, Charles I, II에 의해 유명해졌습니다.

1665년 Charles II는 Newmarket Town Plate에 대한 규칙을 정했는데, 그 역시 기수 자격으로 참가하여 두 번 우승했습니다.

Windsor 근처의 왕실 경마장인 Ascot은 1711년 Queen Anne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Queen Anne Stakes는 직선 마일을 가로질러 운영됩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은 79년 전 5월을 포함하여 시작된 이래로 Royal Windsor Horse Show의 모든 판에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