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시스(Macy’s)는 강한 분기에도 불구하고

메이시스(Macy’s)는 강한 분기에도 불구하고 쇼핑객들이 지출을 축소할 것을 두려워하여 연간 예측을 줄였습니다.
메이시스(Macy’s)는 화요일 의류와 같은 임의 품목에 대한 소비자 지출이 악화되어 백화점 체인이 진열대에서 품목을 옮기기 위해 높은 가격 인하를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연간 예측을 하향 조정했습니다.

메이시스

카지노제작 이 경고는 이 소매업체가 분석가들의 기대치를 능가하는 회계연도 2분기 이익과 수익을 보고했음에도 불구하고 발생했습니다. Macy’s는 또한 작년에 발표된 디지털 마켓플레이스가 앞으로 몇 주 안에 출시될 것이라고 놀렸습니다.

Macy’s는 이제 2022 회계연도 매출을 243억 4000만 달러에서 245억 8000만 달러 범위로 예상하고 있는데, 이는 이전 추정치인 244억

6000만 달러에서 247억 달러에서 감소한 것입니다. 연간 조정 주당 순이익은 $4.53에서 $4.95로 이전 가이던스에서 $4에서 $4.20까지

감소했습니다. Refinitiv의 합의 추정치에 따르면 월스트리트 애널리스트들은 243억 6000만 달러와 주당 4.51달러의 연간 가이던스를 찾고 있었습니다.

메이시스(Macy’s)의 수정된 예측은 지난주 대형 박스 거인 월마트와 타겟이 수익이 압박을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연간 예측을

반복한 이후 나온 것입니다. 그러나 Kohl’s는 중간 소득 고객이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피해를 입고 있다며 가이던스를 다시 하향 조정했습니다.

의류 및 신발과 같은 임의 품목의 판매에 의존하는 회사는 쇼핑객이 점점 더 지출 축소에 대해 생각하는 환경에서 실적이 저조할

위험이 더 큽니다. 특히 여름에는 많은 미국인들이 물리적인 물품보다 휴가와 외식을 위해 과시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Adrian Mitchell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컨퍼런스 콜에서 애널리스트들에게 “소비자들은 이전 분기만큼 건강하지 않다”고 말했다. “소비자가 필수품, 특히 식료품에 대한 더 높은 비용에 직면함에 따라 분기 동안 의류 판매가 약화되는 영역에서 소매 트래픽이 감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Macy’s는 Bloomingdale’s 및 Bluemercury 배너가 모두 최근 분기에 고급 품목에 지출하는 고소득 고객의 수요를 포착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두 사업 모두 우수한 성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메이시스

백화점 체인은 또한 저소득 소비자가 분기 동안 지출을 늦추었지만 반드시 저렴한 브랜드로 거래하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대신 Gennette에 따르면 그들은 더 선택적인 것입니다.

Refinitiv 추정치를 기반으로 분석가가 예상한 것과 비교하여 Macy’s의 회계연도 2분기 실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당 순이익: 조정된 $1 대 예상 85센트
매출: 56억 달러 대 예상 54억 9000만 달러
7월 30일 마감된 3개월 동안의 순이익은 1년 전의 3억 4500만 달러(주당 1.08달러)에서 2억 7500만 달러(주당 99센트)로 감소했다.

순매출은 56억5000만 달러로 전년도 56억5000만 달러에서 소폭 감소했다.More News

Macy의 소유 및 라이선스 기준 판매는 전년 대비 1.6% 감소했습니다. Refinitiv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2% 감소를 찾고 있었습니다.

Macy’s는 디지털 판매가 전년도보다 5% 감소했지만 팬데믹 이전 수준에 비해 여전히 37%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전자 상거래 매출은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했는데, 이는 사람들이 상점을 다시 방문하면서 전년도보다 약간 감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