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상속인 로버트 더스트, 살인 혐의로 78세로 별세

부동산 상속인 Durst는 주립 교도소 병원 시설에서 자연사했다고 변호사는 말합니다.

부유한 뉴욕 부동산 상속인이자 유죄 판결을 받은 살인범 로버트 더스트(Robert Durst)가 78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그는
가장 친한 친구를 살해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고 종신형을 선고받기 전까지 여러 차례 실종과 죽음에 대한 혐의에 시달렸습니다.

교정 및 재활부에 따르면 Durst는 월요일 종신형을 선고받은 캘리포니아 교도소 밖의 병원에서 자연사했습니다. Durst는 여러 질병으로 인해 스톡턴에 있는 병원에 감금되어 있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총판

9월에 Durst는 2000년에 그녀의 로스앤젤레스 자택에서 Susan Berman을 사격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는 10월 14일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선고받았다. 이틀 후 그는 COVID-19로 입원했다고 그의 변호인인 딕 드게린(Dick DeGuerin)은 말했다.

부동산 상속인 사망

Durst는 오랫동안 1982년에 실종되어 법적으로 사망한 것으로 선언된 그의 아내 Kathie를 살해한 혐의를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로스 앤젤레스 검찰청은 Durst가 경찰에 그녀가 Kathie의 살해를 은폐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하기 전에 Berman을 침묵시켰다는
것을 증명한 후에야 그가 아내의 죽음에 대한 2급 살인 혐의로 뉴욕 대배심에 의해 기소되었습니다.

살인 혐의 부동산 상속인

더스트를 기소하기 위해 그곳으로 이송하려 했던 웨스트체스터 카운티 검사는 앞으로 며칠 안에 사건에 대한 새로운 세부 사항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리암 로카 지방 검사는 성명을 통해 “40년 동안 그녀의 죽음에 대한 정의를 구했지만 이 소식이 캐슬린 더스트의 가족에게 얼마나 속상할 것인지 알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모든 가족이 폐쇄, 정의, 책임을 결코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더스트 씨가 마침내 캐슬린의 살인 혐의에 직면하는 것을 볼 기회를 주기를 바랐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로스앤젤레스 검찰은 배심원들에게 더스트가 버먼 살해 후 텍사스에서 은신하던 중 자신의 정체를 알아낸 남성을 쏜 뒤 텍사스에서 살인을 저질렀다고 말했다. 더스트는 2003년 이 사건에서 살인 혐의에 대해 무죄를 선고받았다.

로스앤젤레스 지방 검사인 존 르윈(John Lewin)은 배심원단이 평결 후 더스트가 자신의 아내를 살해하고 텍사스에서 모리스 블랙을 살해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Durst는 6부작으로 구성된 HBO 다큐멘터리 시리즈 The Jinx: Life and Deaths of Robert Durst에서 사건에 대해 논의하고 방심하지 않은 순간의 놀라운 고백을 포함하여 몇 가지 저주스러운 발언을 했습니다.

2015년 쇼는 Durst의 이름을 새로운 세대에 소개했고 당국으로부터 새로운 조사와 의혹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는 마지막 에피소드 전날 밤 Berman의 살인 사건으로 체포되었습니다. 마지막 에피소드는 라이브 마이크를 착용한 채 욕실에서 혼자 중얼거리는 것으로 끝이 났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