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품으로 이사가는 어른 ‘부메랑 아이들’

부모님 품으로 이사가는 어른 ‘부메랑 아이들’
물가상승으로 ‘부메랑’

20~30대들에게도 예외가 아닌, 부모와 함께 재입국하는 기간이 일상이 될 수 있다.

부모님

2020년 3월 초, 30세의 셰리던 블록(Sheridan Block)은 프랑스 마르세유에서 난민들에게 자원 봉사 영어 교사로 일한 지 막 1년을 마쳤습니다.

그녀는 외할아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 위해 플로리다 주 잭슨빌로 날아갔습니다. 그녀의 할아버지는 당시 건강 문제에서 회복 중이었습니다.

부모님

그녀의 계획은 해외로 돌아가기 전에 돈을 저축하고 학자금과 신용 카드 청구서를 갚기

위해 몇 달 동안 머물면서 그들을 돌보는 것을 돕는 것이 었습니다.

집세 없는 생활을 하는 대가로 그녀는 조부모님을 약속 장소로 데려다 주고, 심부름을 하고, 요리를 하고 집안일을 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그녀는 거의 2년을 머물게 되었습니다. “나는 내가 가진 모든 빚을 갚을 만큼 충분한 돈을 저축할 수 있었고,

차에 자금을 대고 궁극적으로 이사를 가려고 합니다.”라고 그녀는 설명합니다. 재정적으로 유익했다고 그녀는 말합니다.

가족과 가까워지는 것이 좋지만 성인이 되어서는 어떤 모습이어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을 조정해야 했습니다.

블록은 성장하는 ‘부메랑 어린이’ 그룹 중 하나입니다. 즉, 이사한 후 부모 또는 조부모의 집으로 돌아가는 성인 어린이입니다.

이 성인 그룹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염병 때문만이 아닙니다.

2020년 7월에 미국 청년 성인의 52%가 부모 중 한 명 또는 두 명과 함께 거주했습니다.

카지노제작 퓨 리서치 센터 분석 – 1940년 대공황 이후 미국이 본 가장 높은 비율.

러프버러 대학교(Loughborough University)의 연구에 따르면 영국에서 부모와 함께 사는 자녀가 없는 20~34세 독신자의 비율은 2008년에서 2017년 사이에 55% 증가했습니다.

특히 서구 문화에서 집을 떠나는 것은 전통적으로 독립적인 성인이 되기 위한 중요한 단계로 간주되었습니다.

계속 증가함에 따라 성인 독립의 단계가 어떤 모습인지에 대한 우리의 개념도 바뀔 수 있습니다.

그녀가 조부모와 함께 이사했을 때, Block은 그녀가 동료들 사이에서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나는 많은 친구들과 내가 갔던 몇몇 데이트조차도 같은 배를 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저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잭슨빌에서 엄마와 함께 다시 이사 온 한 남자 [데이트 중]를 만났습니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은 무엇이든 하는 것이 이제 현실입니다.”

젊은이들이 집으로 돌아가야 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고 Institute for Institute의 가족 치료사인 Joanne Hipplewith는 말합니다.

런던의 가족 치료. 주된 이유는 미국과 영국에서 대학 등록금이 또 다른 요인이지만 주요 도시의 높은 생활비입니다.more news

“모든 것이 너무 비싸기 때문에 집에 더 오래 머무르는 경향이 있습니다.”라고 Hipplewith는 말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집에 머무는 것은 고급 학위를 준비하거나 직업을 시작할 때 가족의 재정적 지원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