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피한

불가피한 상황에 대비

MPC에 따르면 태국 경제는 내수 수요 증가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로 인해 계속해서 회복되고 예상보다 빠르게 확장될 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중앙 은행은 헤드라인 인플레이션이 증가하고 유가 상승과 더 높은 비용 전가를 기반으로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오랫동안 상승한 상태를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불가피한

위원회는 완화적 통화 정책이 앞으로 덜 필요하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성장과 인플레이션을 둘러싼 전망과 리스크의 변화에 ​​

따라 점진적인 정책 정상화를 위한 적절한 시점을 평가할 계획이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경기 회복이 예상대로 계속 견인될 수 있도록 대부분의 MPC 회원들은 지난 수요일에 정책 금리를 유지하기로 투표했습니다.

3분기에 금리 인상 가능성

시암상업은행(Siam Commercial Bank) 산하의 경제정보센터(EIC)는 인플레이션 가속화와 경기 회복으로 MPC가 올해 3분기에 금리를 0.75%로 인상할 것으로 내다봤다.

Tisco Financial Group의 Tisco 경제 전략 부서 책임자인 Thammarat Kittisiripat는 MPC가 8월 10일의 다음 회의에서 금리를 인상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는 MPC가 올해 8월, 9월, 11월에 열리는 나머지 3회의 회의에서 각각 25bp씩 금리를 인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러한 인상으로 올해 말에는 1.25%가 됩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Thammarat씨는 올해 연속적인 금리 인상은 경제 및 인플레이션 상황에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진정되면 MPC가 세 번 연속 금리를 인상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상품 가격의 점진적인 하락을 의미합니다.

마찬가지로 태국 정부가 원가를 낮추고 인플레이션 압력을 완화하기 위해 경유 가격 보조금을 인상한다면 연속적인 금리 인상은 불필요해질 수 있다고 그는 말했다.

불가피한

연속적인 금리 인상이 경제 회복을 방해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판명되면 중단될 것이라고 Thammarat 씨는 말했습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중앙은행은 지속적으로 높은 인플레이션을 진정시키기 위해 8월부터 금리를 인상할 예정이며,

팬데믹으로 타격을 입은 경제를 보호하기 위해 3년간의 완화적 통화 정책을 종료할 예정입니다.

노무라 홀딩스(Nomura Holdings Inc.)에 따르면 태국 중앙은행은 8월과 9월로 예정된 연속 회의에서 기준금리를 각각 25bp 인상할 수 있다고 밝혔다.

Goldman Sachs Group Inc는 내년 3분기까지 모든 회의에서 200bp의 증가분을 분기점 단위로 분할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금리 인상 주기가 더 길어질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more news

매파적 예측은 중앙은행이 2019년 6월부터 금리를 125bp 인하하여 경제에 대한 치명적인 전염병 영향에 대응하기 위해

2년 동안 사상 최저 수준을 유지한 후 나온 것입니다.

증가를 위한 것

FTI(Federation of Thai Industries)는 중앙은행의 정책금리 인상이 불가피하다고 말했지만 당국이 기업에 새로운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밟을 것을 제안합니다.

파워볼 추천 FTI의 Kriengkrai Thiennukul 회장은 5월 물가상승률이 7%까지 치솟으면서 사람들이 더 높은 생활비에 직면하게

되면서 당국이 조치를 취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FTI는 정부가 0.25%의 금리 인상을 시작으로 점진적으로 금리를 인상하기를 원합니다. 왜냐하면 급격한 인상을 채택하는 데 미국을 따라갈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는 “상업부문이 큰 폭의 상승세를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천천히 인상하는 것이 좋다. 크랭크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