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다이나믹’ 힙합곡으로 솔로 데뷔

블랙핑크

블랙핑크 의 멤버 리사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 싱글로 ‘다이나믹한’ 힙합곡을 발표한다고 그녀의 레이블이 월요일 밝혔다.

파워볼사이트 케이투 k2

YG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래퍼 겸 댄서는 금요일에 같은 이름의 싱글과 ‘Money’와 두 곡의 인스트루멘탈 버전이 포함된 데뷔 솔로 앨범 ‘Lalisa’를 발매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라리사’와 ‘머니’는 다이나믹한 리듬과 멜로디, 스푸키한 랩이 돋보이는 힙합곡이다.”리사의 용기와 능력이 제대로 빛날 때다.”

두 곡 모두 블랙핑크의 히트곡 ‘휘파람’, ‘Kill This Love’, ‘Pretty Savage’를 작곡한 YG 프로듀서 테디, 24, 베쿠붐, 알티, 빈스가 작곡했다.

태국 출신의 24세 소녀시대는 싱글 앨범 발매 1시간 전 금요일(한국시간) 정오 네이버와 틱톡을 통해 온라인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금요일(미국 시간), 그녀는 NBC의 “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첫 솔로 데뷔 공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4인조 중 제니, 로제에 이어 세 번째로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그녀는 5,80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Instagram에서 가장 많이 팔로잉된 K-pop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래퍼 겸 댄서가 9월 10일 오전 12시(미국 동부 시간) 오전 12시에 첫 개인 싱글 앨범 ‘Lalisa’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은 타이틀에서 알 수 있듯 리사의 자연스럽고 진정성 있는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며 “트랙리스트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은 하지 않았다.

그녀는 오는 월요일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오는 10일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있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켰다.

티저 이미지 속 리사는 글래머 레드 의상을 입고 올블랙의 방에 앉아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태국 출신의 24세 뮤지션은 제니, 로제에 이어 솔로 아티스트로 데뷔하는 4인조 세 번째 멤버다.

연예계 문화

그녀는 인스타그램에서 거의 5,800만 팔로워를 보유한 가장 많이 팔로잉된 K-팝 아티스트로서 온라인에서 엄청난 스타 파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