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녹색 울타리가 주민들을 가로막습니다.

상하이: 녹색 울타리가 주민들을 가로막습니다.
상하이의 최근 코로나바이러스 발병과 싸우고 있는 당국은 인구 이동을 제한하기 위해 울타리를 설치했습니다.

상하이

먹튀검증 녹색 장벽은 내부 사람들이 나가는 것이 금지 된 건물 외부에 경고 없이 나타났습니다.
한 주민은 BBC에 설명도 없이 3일 전에 폐쇄된 자신의 집 안에 녹색 울타리가 나타났다고 BBC에 말했다.

몇 주 동안 상하이의 2,500만 인구는 집에 갇혀 있었고 관리들은 지금까지 상하이에서 최악의 Covid 급등을 억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흰색 방호복을 입은 노동자들이 도시의 주택 블록 입구를 막고 거리를 녹색 울타리로 막는 이미지가 최근 중국 소셜 미디어에 퍼졌습니다.

약 2미터 높이의 많은 울타리는 적어도 한 사람이 코비드-19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인 “밀폐 지역”으로 지정된 건물 주변에 설치되었습니다.

“밀폐된 지역” 안에 사는 모든 사람은 바이러스가 있든 없든 집 밖으로 발을 내딛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BBC는 이 이미지를 확인할 수 없었지만 상하이에 거주하는 외국인에게 녹색 울타리가 나타났다고 말했습니다. 사흘 전 자신의 주거 단지.More News

신원을 밝히지 말 것을 요청한 거주자는 이웃 중 한 명이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생각한 후 3주 전에 자신의 숙소 정문이 사슬로 묶여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목요일 그는 노동자들이 아무런 경고도 없이 새로운 장벽을 설치했다고 말했다.

상하이

그는 전화로 “우리 집에는 긴 복도가 있는데 긴 복도 안에 그들은 3일 전에 또 다른 녹색 울타리를 쳤다”고 말했다. “아무도 설치 이유를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그는 “아무도 나갈 수 없다”고 말했다. “나는 무력감을 느낀다. 잠금이 언제 끝날지 모른다.”

“당신의 지역에 울타리가 쳐져 있다면 화재가 발생하면 어떻게 될까요? 제 생각에 제정신이 아닌 사람은 사람들의 집을 봉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일부 시 공무원이 울타리를 설치하는 동안 다른 공무원은 도시 폐쇄가 주민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는 인기 있는 비디오를 차단하기 위해 바빴습니다.

6분짜리 몽타주에는 현지 주민들이 불충분한 식량 공급을 비판하고 의료 상황에 대해 불평하는 확인되지 않은 오디오 클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정부 정책에 대한 대중의 비판이 드물지만 지난 몇 주 동안 일부 상하이 주민들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불만을 게시했습니다.

상하이의 폐쇄된 지역에 사는 일부 사람들은 식량 공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정부가 야채, 고기, 계란을 공급할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합니다. 최근 도시에 도입된 다른 조치에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이 떠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문에 전자 경보기를 설치하고 집이 소독될 수 있도록 주민들을 강제로 대피시키는 것이 포함됩니다.

상하이 관리들은 또한 모든 감염된 환자와 그들의 밀접 접촉자를 정부가 운영하는 중앙 검역소로 이송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상하이시는 일요일에 39명의 코비드 사망자를 보고했으며 이는 상하이의 기록이며 21,000명 이상의 새로운 감염이 발생했습니다.
다른 많은 국가와 달리 중국은 국가에서 바이러스를 완전히 근절하는 것을 목표로 Zero-Covid 전략을 추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