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패는 스포츠 베팅 속도를 높이면 쌓일 수

승패는 스포츠 베팅 속도를 높이면 쌓일 수 있습니다.

승패는 스포츠

안전사이트 추천 애틀랜틱 시티, 뉴저지 (AP) — 미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이 5년 차에 접어들면서 베팅

방법이 증가하고 빠르게 돈을 이기고 잃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남에 따라 상황이 훨씬 더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디펜딩 슈퍼볼 챔피언 로스앤젤레스 램스가 목요일 밤 버팔로 빌스와의 NFL 시즌을 시작할 때 미국 31개 주와 워싱턴 D.C.

에서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미국 게임 협회(American Gaming Association)에 따르면 기록적인 4,660만

명의 미국인이 다가오는 NFL 시즌에 베팅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작년보다 3% 증가한 수치입니다.

올해의 게임은 갬블러들이 가장 집중적으로 조사하는 초점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소위 마이크로베팅의 급속한 증가, 다음 플레이가 득점인지 패스인지, 얼마나 많은 야드를 얻을 것인지 또는 드라이브가 펀트, 터치다운, 턴오버 또는 다른 것.

합법적인 스포츠 베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부문이며 스포츠 북을 장려하지만 강박적인 도박을 치료하는 사람들은 3시간

동안 게임을 하는 동안 속력 내기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도박꾼에게 새로운 문제를 일으키거나 이미 문제가 있는 사람들의 중독을 악화시킵니다.

BetMGM의 최고 수익 책임자인 Matt Prevost는 “마이크로베팅은 이 분야에서 경쟁자가 되려면 반드시 있어야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회사가 축구에 하는 모든 베팅의 40%에서 65% 사이는 개막 킥오프 후에 나옵니다.

승패는 스포츠 베팅

DraftKings의 경주 및 스포츠 담당 이사인 Johnny Avello는 그의 회사가 이번 가을에 마이크로베팅 제공에 더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 플레이에 베팅하는 것과 같은 시장이 더 많아질 것입니다. 누가 볼을 가져갈 것인지, 얼마나 많은 야드를 얻을

것인지에 대한 베팅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누가 게임에서 이기거나 득점한 총액만큼 인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마이애미에 기반을 둔 Betr은 그 이상입니다. 9월 1일에 마이크로베팅 앱을 출시했으며 곧 도박 대중에게 제공할 “즉각적인 만족”에 대해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야구에서 이 앱은 사용자가 각 투구에 베팅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공이든 스트라이크든 얼마나 빠를지, 또는 실행 여부.

회사 설립자이자 CEO인 Joey Levy는 자사 제품에 대해 “미국 스포츠 베팅의 미래를 엿볼 수 있습니다. 베팅을 하지 않았더라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으로 제공되는 베팅에 대한 즉각적인 만족감”이라고 말했습니다. 전에 스포츠에.”

회사의 앱은 현재 무료 플레이용으로만 사용 중입니다. Betr은 라이센스 및 규제 승인을 받는 즉시 수많은 주에서 실제 현금 베팅을 할 계획입니다.

FanDuel 및 DraftKings를 포함한 기존 스포츠 베팅 회사는 최근 몇 년 동안 실제 현금 마이크로벳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more news

예를 들어 야구에서 Associated Press의 공식 배당률 제공업체인 FanDuel은 도박꾼이 야구 경기의 첫 투구가 공인지 스트라이크인지,

안타인지 아웃인지에 대해 도박을 하게 합니다. 또는 다른 결과. DraftKings는 타자가 주어진 타석에서 볼 수 있는

투구 수에 베팅하고 투구 속도 베팅에 손을 댔습니다. 그러나 현재 야구 마이크로벳을 타자 대 타자 예측으로 제한합니다.

마이크로베팅은 승패를 모두 올릴 수 있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방법입니다.

문제 도박에 관한 전국 위원회(National Council on Problem Gambling)의 전무 이사인 Keith Whyte는 마이크로벳을 하는 사람들이 도박 장애에 걸릴 위험이 더 높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