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서 실종된 영국 언론인 가족, 행동 촉구

아마존서 실종된

아마존서 실종된 영국 언론인 가족, 행동 촉구
파워볼사이트 베테랑 영국 언론인 Dom Phillips의 가족은 그가 브라질 아마존에서 실종된 후 그를 찾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촉구하고 있습니다.
필립스(57) 씨는 책을 조사하던 중 브라질 원주민 전문가 브루노 아라우호 페레이라(Bruno Araújo Pereira)와 함께 외딴 열대우림 지역에서 사라졌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원주민 권리 단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일요일 아침에 사라지기 며칠 전에 위협을 받았다.
두 사람 모두 이 지역에 대해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현재 정부의 원주민 사무국인 Funai에서 휴가를 나와 있는 41세의 Bruno Pereira는 아마존의 고립된 부족에 대한 전문가입니다.
Phillips씨는 10년 이상 브라질에 거주하고 있으며 영국의 Guardian 신문과 Financial Times 및 Washington Post와 같은 기타 출판물에 오랫동안 기고하고 있습니다.
그는 가축 사육이 환경 위기를 부추기는 방법과 불법 금광 광부가 원주민 영토를 잠식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아마존이 직면한 위협에 대해 광범위하게 저술했습니다.
[포르투갈어] 성명서에서 그들은 두 남자가 원주민 경비원을 인터뷰하기 위해 자바리 계곡에서 보트를 타고 여행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지역은 페루와의 국경 근처인 아마조나스 주의 서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불법 벌목꾼과 광부들의 침입을 목격했습니다.
일요일에 두 사람은 상라파엘에 들렀다. 그곳에서 페레이라는 현지 지도자를 만나 원주민과 강변 지역 주민들 간의 합동 순찰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었다. 권리 단체에 따르면 Phillips와 Pereira는 현지 시간으로 06:00에 도착하여 잠시 후 Atalaia do Norte를 향해 출발했으며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아마존서 실종된


그들이 도착하지 못했을 때 Univaja는 약 14:00에 수색대를 보냈지만 강을 따라 그들이 데려갈 것으로 예상되었던 두 남자의 흔적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들을 마지막으로 본 사람들은 상라파엘의 하류 지역 사회인 São Gabriel의 주민들로, 그들은 보트가 지나가는 것을 목격했다고 성명이 덧붙입니다.
경찰은 남성들을 마지막으로 본 것으로 보이는 2명을 인터뷰했다고 밝혔습니다.
증인들은 Atalaia do Nore로 이송되어 인터뷰를 했으나 체포되지는 않았습니다.
인권 단체들은 필립스와 페레이라가 새 배를 타고 여행을 하고 있었고 여행을 하기에 충분한 연료를 가지고 있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남자들이 실종되기 일주일 전 팀이 위협을 받았다고 덧붙였습니다.
성명은 “협박이 처음이 아니었다”며 이전 사례가 경찰에 신고된 적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 지역에는 불법 광부, 어부, 사냥꾼의 활동을 비난한 20개 이상의 원주민 그룹이 있습니다.
아마존 총격전: 불법 광부들이 느슨한 집행을 악용
이 지역의 후나이 기지는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차례 공격을 받았습니다.More News
‘매초가 중요합니다’
필립스 씨의 가족은 당국에 수색 속도를 높여달라고 호소했습니다.
그의 브라질 아내 알레산드라 삼파이오는 “우리 가족이 절망에 빠졌다. 긴급한 조치로 순간의 긴급한 상황에 응답해달라”고 적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