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가니스탄: 영국이 카불을 보유할 수 없는 이유

아프가니스탄: 영국이 카불을 보유할 수 없는 이유
영국이 8월 31일의 출국 기한을 연장하도록 미국을 설득하지 못한 후 카불 공항에서의 철수는 막바지 단계에 있습니다.

목요일 두 차례의 폭발이 공항을 강타해 90명이 사망했지만 벤 월러스 국방장관은 영국의 철수가 “공격으로 서두르지 않았다”고 말했다.

아프가니스탄

코인파워볼 5분 영국이 미국 없이 카불 공항을 계속 열 수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미국은 공항을 안전하게 유지하기 위해 대부분의 군대를 제공했으며 항공 교통 관제를 포함한 많은 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작전에 대한 정보와 감시를 제공했습니다.

Royal United Services Institute 싱크 탱크의 Nick Reynolds에 따르면 미국 전투기와 헬리콥터로부터의 보호도 중요했습니다.

모든 아프간 난민들은 어디로 갈까요?
영국, 아프간 철수 막바지 진입
그리고 RAF의 제한된 수의 수송기는 영국이 “자체적으로 효과적인 대피를 수행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Antony Blinken 미 국무장관은 “미국만이 이 규모와 복잡성의 임무를 조직하고 실행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누가 카불 공항에서 군대를 가졌습니까?
미국은 철수 임무 동안 하미드 카르자이 국제공항에 약 6,000명의 병력을 배치했습니다.

하늘을 순찰하는 미국 제트기와 공격 헬리콥터가 있습니다.

영국은 육군의 16공습여단을 포함하여 공항에 1,000명 이상을 배치했습니다.

프랑스, 독일, 터키를 포함한 나토 회원국의 소규모 파견단도 참석했습니다.

대피가 끝나감에 따라 이 숫자는 줄어들고 있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아프가니스탄: 카불 자유로 가는 길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습니다. 영국이 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영국은 미국이 8월 31일 이후로 철수를 연기하기를 원했지만 시한은 남아 있었다.

금요일 영국은 대피의 마지막 단계에 진입했다고 확인했으며 더 이상 공항으로 떠나라고 요청하는 사람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13,000명 이상이 대피했다고 밝혔습니다. 여기에는 전직 직원과 취약한 개인을 위한 영국 재배치 계획에 따라 약 8,000명의 아프가니스탄인과 4,000명의 영국 여권 소지자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벤 월러스 국방장관은 “이 과정에서 모든 사람이 대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대피하는 사람들의 수를 최대화하기 위해 승객 수 제한을 완화했다고 말했다. 추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일부 군사 장비가 남겨집니다.

보리스 존슨 총리는 탈레반이 “여전히 떠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합리적인 접근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2단계”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8월 31일까지 떠나겠다는 그의 결정을 견지했다.

그러나 그는 공항 주변을 확보하기 위해 탈레반에 의존하는 것에 대한 질문에 직면했습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그들의 활동을 생성하기 위해 그들의 이기심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말할 때 우리가 떠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많은 사람들을 내보내는 것은 그들의 사리사욕을 위해서입니다.”

8월 14일 탈레반이 집권한 이후 총 피난민 수는 약 105,000명이라고 백악관이 금요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