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

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

발생

토지노사이트 제작 쿠알라룸푸르: 수의국(DVS)은 9월 17일과 18일 Perak의 Kerian 지역에 있는 두 개의 상업용 돼지 농장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ASF)

발병을 확인했습니다.

수의학연구소(VRI)의 PCR(중합효소연쇄반응) 검사를 통해 해당 사항이 확인됐으며 ASF 질병 확산 방지와 검역 조치가 시행됐다.

“감염된 농장은 폐쇄되어 돼지 운송 및 차량 이동이 금지되었으며, 감염 지역의 상업용 돼지 농장에서 감시, 임상 검사 및 샘플링이 수행되고 있습니다.

“Perak DVS 및 Kerian 지역 동물 병원의 수술실은 Kerian 지역 사무실의 참여로 활성화되었습니다.

“페락에서 말레이시아 반도의 나머지 지역으로 돼지와 돼지고기 제품을 옮기는 조건도 강화되었습니다.

또 ASF에 감염된 농장의 나머지 돼지 개체군에 대한 즉각적인 도태(및 처리)와 감염된 농장에 관련된 돼지 운송

차량에 대한 추적도 시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프리카돼지열병 발생

DVS에 따르면 현재까지 발병이 통제되고 있으며 감염은 Kerian 지역에서만 발생했으며 ASF 질병은 인수공통전

염병(사람에게 전염되지 않음)이 아니므로 대중에게 당황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모든 당사자는 상업적 농장과 도축장의 가축 사이에서 비정상적인 사망과 의심되는 감염성 질병의 임상 징후가 있는 경우 DVS에 보고해야 합니다.

“농민들은 또한 농장에서 의심되는 질병의 임상 징후가 있는 경우 돼지를 도살장으로 보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 운송 차량은 도축장을 떠나기 전후에 철저한 소독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more news

이어 “즉시 지역 수의과 서비스 사무소(PPVD)와 주립 수의 서비스 사무소 또는 푸트라자야 수의과 서비스

위기 관리실 핫라인 03-8870 2041로 직접 신고해달라”고 덧붙였다.

또한 모든 상업용 돼지 농장은 완전한 경계 울타리를 보장하고 돼지 운송 차량을 다른 농장과 공유하지 않으며 의류 및 농기구의 소독을 보장하고 소독제를 사용해야 합니다. 라벨의 사양에 따라.

농민과 양돈장 근로자는 다른 돼지 농장을 방문하지 말 것을 권고하고 대중은 ASF 전염 위험을 줄이기 위해 농장이나 돼지 운송 차량에서 살아있는 돼지를 직접 구매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 베르나마
“농민들은 또한 농장에서 의심되는 질병의 임상 징후가 있는 경우 돼지를 도살장으로 보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 운송 차량은 도축장을 떠나기 전후에 철저한 소독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이어 “즉시 지역 수의과 서비스 사무소(PPVD)와 주립 수의 서비스 사무소 또는 푸트라자야 수의과 서비스 위기 관리실

핫라인 03-8870 2041로 직접 신고해달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