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항구 파업으로 공급망

영국 항구 파업으로 공급망 및 가격 문제 심화

런던

영국 항구


넷볼 영국에서 가장 큰 컨테이너 항구에서 임금을 둘러싼 파업은 회사와 소비

자 모두에게 새로운 지연과 비용 상승을 촉발할 위협이 되지만 물류 전문가들은 제품 부족이 없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지난 일요일 영국 남동부의 펠릭스스토(Felixstowe) 항구에서 노동자들이 30년 만에 처음으로 8일 간의 파업을 시작했습니다.

폭주하는 인플레이션이 기록적인 속도로 임금을 잠식하고 경제를 침체에 빠뜨릴 예정이기 때문에 영국 노동자들은 엄청난 수의 파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물류 컨설팅업체 프록시마(Proxima)의 부사장인 에드 윈터슐라덴(Ed Winterschladen)은 “펠릭스스토 파업은 일부 영국 기업을 혼란에 빠뜨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항구는 영국에서 가장 큰 항구일 뿐만 아니라 영국으로 들어오는

해상 화물의 거의 절반이 들어가는 항구로서 상당한 차이로 가장 큰 항구”라며 “지연은 이미 물가 상승에 지속적인 가격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경고했다. 시장”.

부두 노동자들의 파업은 미국 온라인 거대 아마존과 영국 우편 사업자인 로열 메일의 영국 활동에서 유사한 행동을 반영한다.

영국 항구

배송업체 ParcelHero에 따르면 이 세 번의 파업은 무역에 10억 파운드(12억 달러)의 영향을 미치고 심각한 지연을 초래할 것이라고 합니다.

ParcelHero의 소비자 연구 책임자인 David Jinks는 “항구, 우편 네트워크 및 전자 상거래 거대 기업에서 발생하는 세 가지 산업 활동은 심각한 혼란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택배 배달이 영향을 받을 것이며, 새로운 재고를 기다리는 소매업체와 주요 구성 요소가 필요한 제조업체도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누군가는 이 모든 증가된 운송 비용에 대한 비용을 부담해야 할 것이며 역사는 그것이 일반적으로 소비자임을 알려줍니다.”

Felixstowe는 자전거와 냉동 식품부터 냉장고, 세탁기와 같은 가전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컨테이너로 운송하는 중국 및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 매일 배송합니다.

그들은 또한 제조업체를 위한 핵심 부품을 운반하기 때문에 주요 보류는 잠재적으로 브렉시트 이후 국가의 공급망 위기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업계 단체인 영국 국제 화물 협회(BIFA)는 항만 파업의 영향을 평가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주장했다.

일부 회사는 팬데믹으로 촉발된 공급망 문제에 직면하여 재고 수준을 높인 후 훨씬 더 유연합니다.

그러나 BIFA는 과거 Felixstowe 중단이 화물 운송 및 국제 공급망에 연쇄적인 영향을 미쳤음을 인정했습니다.

Salford 대학의 물류 전문가인 Jonathan Owens는 분쟁이 확대되지 않는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습니다.

Owens는 AFP에 “파업은 일주일이며 Felixstowe는 ‘적시’ 배송 항구가 아니

기 때문에 큰 혼란을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도착하는 모든 것이 미리 예정되어 있습니다.”라고 Owens는 말했습니다. “주요 제품에

대처할 수 있도록 공급망에 충분한 재고가 있어야 합니다.

“파업이 현재 시간 이상으로 진행되거나 이 파업 기간 이후에 신속하게 계획된 더 많은 중단이 있을 경우 대체 공급 경로를 찾을 것입니다.”

영국 소매 컨소시엄(BRC)은 많은 소매업체가 컨테이너선의 경로를 변경하거나 다른 운송 수단으로 전환하기 위한 비상 계획을 개발했다고 밝혔습니다.

BRC는 신선 식품 수입이 도버 항구를 통과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Felixstowe 행은 국제 화물 운송에 큰 골칫거리입니다. 거대 해운업체 머스크(Maersk)는 화물선을 영국으로 다시 옮기기 전에 지금까지 3척의 선박이 다른 북유럽 항구로 우회했다고 밝혔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