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 접종 받지 않은 주머니 해결 열망 지역 사회 노동자

예방 접종 퀘벡주의 노백스 세금이 폐지됨에 따라 전문가들은 팝업 클리닉, 방문 방문을 우선시할 것을 촉구합니다.

지난 4월, Sylvain Pilot과 그의 지역 사회 복지사 팀은 COVID-19 예방 접종의 이점에 대해 널리 알리기 위해 몬트리올의 LaSalle 자치구 거리를 방문했습니다.

주황색 여단으로 알려진 노동자들은 집집마다 다니며 영어와 프랑스어로 된 팜플렛을 나누어 주었고
스페인어, 러시아어, 포르투갈어, 세르비아어, 우크라이나어로도 배포했습니다. 때때로 올바른 접근 방식을 찾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많은 새로운 이민자들과 저소득 가정이 살고 있는 LaSalle Heights 근처에서는 주민들이 낮에 일을 하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커뮤니티 여단은 저녁에 사람들의 집을 방문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카지노 분양

지역 커뮤니티 그룹인 Loisir Laurendeau-Dunton을 운영하는 Pilot은
“우리는 한 번도 통과하지 않고 일곱 번이나 방문하여 문을 두드렸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개인화된 접근 방식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것은 큰 라인업이 아닙니다. 하나씩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Orange Brigade와 같은 캠페인은 주민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고 사람들이 사는 곳 근처에서 백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몬트리올 섬 전역의 주머니에 있는 커뮤니티 그룹과 공중 보건 공무원의 공동 노력의 일부였습니다.

예방 접종 주머니

1년 후, 몬트리올의 전체 인구(5세 미만 어린이 포함)의 83%가 2회 접종을 받았고, 그런 종류의 캠페인을 위한 자금의 대부분이 고갈되었으며 더 이상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지역에서는 백신 섭취율이 여전히 도시 평균보다 훨씬 낮습니다.

LaSalle Heights는 그러한 지역 중 하나입니다. 인구의 62%만이 예방 접종을 받았으며 이는 도시 평균보다 20% 이상 낮습니다.

지역 노동자 열망 예방 접종

파일럿은 주민들과 다시 만나 일대일로 이야기하는 것이 백신에 대한 잘못된 정보에 대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초기 공세를 위해 사설 재단은 그가 4개월 동안 20,000명의 라살 주민들을 방문하는 20명의 팀을 구성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파일럿은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백신을 경계하고 있기 때문에 그 캠페인을 재개하려면 다시 한 번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예방 접종률은 Outremont, Lachine, Saint-Michel 및 Montréal-Nord의 일부를 포함하여 몬트리올 지역의 다른 곳에서도 부진합니다.

관련 기사 보기

더 전염성이 높은 오미크론 변이의 출현을 감안할 때 전문가들은 백신 접종률을 최대화하고 모든 사람이 추가 주사를
맞도록 권장하는 것이 결국 병원에 입원하거나 사망하는 사람들의 수를 최소화하고 도시를 개방하도록 하는 데 중요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성명에서 퀘벡 보건부는 사람들이 부스터를 받도록 권장하는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앞으로 몇 주 안에 예방 접종률이 낮은 지역을 대상으로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화요일에 CIUSSS Ouest-de-l’Ile인 LaSalle Heights의 보건 당국은 CBC News에 이달 말에 이 지역에서 또 다른 팝업 클리닉을 열 계획이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