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카상 꿈 CODA 포괄적인 영화 제작에 대한 교훈

오스카상 꿈 청각 장애인 부모의 자녀에 관한 장편 영화는 최고의 사진 경쟁에서 선두 주자입니다.

청각 장애인이 주로 출연한 영화가 역사상 처음으로 오스카에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했습니다.

CODA(Child Of Deaf Adults)는 10대 가수 루비 로시(Emilia Jones)가 학교 합창단에 합류하여 명문 음악대학에 진학하는 과정을 따라
4인 가족 중 유일한 청각 장애인입니다. Jones는 베테랑 배우 Marlee Matlin, Troy Kotsur 및 Daniel Durant와 합류하여 가족을 연기합니다.

Matlin은 AP와의 인터뷰에서 더 많은 청각 장애인 배우가 영화에 출연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녀는 통역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다. 그들은 우리가 다른 사람처럼 쉽게 일할 수 있다는 것을 모른다”고 말했다.

“나는 알고 있다 – 나는 희망하지 않는다 – CODA가 풍경을 바꿀 것이라는 것을.”

Ruby의 엄마 Jackie를 연기하는 Matlin은 1987년 그녀가 ‘작은 신의 아이들’로 여우주연상을 수상했을 때 청각 장애인 최초로
오스카상을 수상했습니다. 아빠, 프랭크)는 청각 장애인이 지명을 받은 두 번째 배우입니다.

그러나 CODA는 청각 장애인이 등장하는 올해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유일한 영화가 아닙니다. 최고의 단편 다큐멘터리 주제를
놓고 경쟁하는 Netflix 영화 Audible은 청각 장애 학생을 위한 메릴랜드 고등학교의 한 스타 미식축구 선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오스카상 꿈 CODA

지명은 드물지만 업계가 청각 장애인 커뮤니티의 배우와 이야기를 인정하고 있다는 고무적인 신호입니다.

영화 산업에서 일하는 캐나다인들은 청각 장애인을 포함하는 프로덕션을 만드는 데 다양한 접근 방식이 있다고 말합니다. 여기에는 압도적인 청각 산업에서 청각 장애인을 고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가족 이야기 오스카상 꿈

CODA의 매력 중 대부분은 리드 4중주 간의 코믹한 케미스트리에 있습니다.

이른 저녁 식사 장면에서 루비의 어머니는 루비에게 식사를 하기 위해 앉아 있는 동안 음악을 들어야 한다고 충고합니다. 그녀는 왜 음악을 들을 수 없냐고 Ruby는 묻습니다.

그녀의 오빠가 식사 중에 데이트 앱을 스크롤할 수 있다면? “Tinder는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일입니다.”라고 그녀의 어머니가 대답합니다.

국내 기사 보기

Regina에 기반을 둔 완전 청각 장애인 연기 단체인 Deaf Crows Collective의 예술 감독이자 앨버타 대학교의 청각 장애인 교육을 위한
캐나다 연구 책임자인 Joanne Weber는 CODA가 청각 장애인의 기쁨을 축하하고 청각 장애인 문화와 유머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Weber는 통역을 통해 “우리가 함께 모이면 그 경험에 대해 농담을 하거나 농담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CODA가 그걸 꺼낸 것 같아요. … 우리가 함께 있을 때 자연스러운 담론의 일부를 보여줬죠.”

청각 장애인인 몬트리올에서 활동하는 배우 Jennifer Roberts는 청각으로 제작된 영화에서 청각 장애인은 종종 슬프거나 모르는 사람으로
묘사된다고 말했습니다. CODA를 시청하는 동안 그녀는 Kotsur의 코미디 연기에 감사하며 그를 미국 수화(ASL) 마스터라고 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