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트리아 그랑프리

오스트리아 그랑프리: 학대 주장 조사를 위한 Formula 1

Formula 1은 오스트리아 그랑프리의 일부 관중들이 차별적 학대를 당했다는 주장을 조사할 것입니다.

루이스 해밀턴(Lewis Hamilton)은 보고서에 “역겨워하고 실망했다”고 행동을 촉구한 사람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는 “인종 경기가 모두에게 안전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먹튀검증사이트 포뮬러 1의 성명서는 “우리는 이 문제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으며, 주최측과 행사 보안팀에 문제를 제기했으며, 이를 보고한 사람들과 이야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스트리아

또한 보고된 행동은 “용납할 수 없으며 용납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레드불 팀의 크리스천 호너(Christian Horner) 팀장은 “우리는 그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관중석과 팬파크에서 일부 욕설 사건이 있었다고 합니다.

오스트리아

이는 전혀 용납될 수 없는 일이며 경주나 사회 전체에서 설 자리가 없기 때문에 보안과 당국이 신속히 처리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포용을 중요시하며 팬들이 우리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원합니다.”

페라리는 트위터에 “스포츠에서 어떤 집단에 대한 언어적 또는 신체적 학대는 허용되지 않는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행위가 완전히 용납될 수 없다는 점에서 F1과 함께 합니다.”

Aston Martin 드라이버 Sebastian Vettel은 경주 후 Formula 1이

차별적 학대에 대해 “무관용” 입장을 취하고 유죄로 판명된 모든 팬에게 평생 금지령을 내립니다.

레드불 링에서 17위를 차지한 4회 세계 챔피언은 “이런 물건이 나온 것은 좋은 일이고 시작이지만 끔찍하다”고 말했다.

“이 사람들이 누구든지 스스로를 부끄럽게 여겨야 하며 평생 경주 대회에서 금지되어야 합니다.

“관용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너무 많이 마시는 것은 괜찮지만 잘못된 행동을 정당화하거나 변명할 수는 없습니다.

“우리는 하나로 경주하기 때문에 팬도 그 일부입니다.”

오스트리아의 상위 3개 운전자에게도

스포츠는 경기 주말 동안 팬이 경험한 모든 적절한 행동을 처리하기 위해 해야 합니다.

“포뮬러 1처럼 이 사람들을 찾으면 강경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그들은 우리 스포츠와 가까운 곳에 두어서는 안 됩니다.” 우승자 Charles Leclerc가 말했습니다.

레드불의 홈구장에서 수많은 관중 앞에서 2위를 차지한 맥스 베르스타펜은

그는 3일 간의 행사 기간 동안 술을 마시는 데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Dutchma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사람들을 더 잘 통제하기 위해 장소 주변의 보안과 함께 한 가지 개선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핑계가 아니라는 것도 잊지 마세요. 물론 그들은 경주를 관람하고 돌아가서 파티를 하고 술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그리고 가끔 술을 마시면 바보 같은 짓을 할 수 있습니다. 핑계로 하는 말은 아니지만 이런 것들도 규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해밀턴은 포뮬러 1에 포함된다는 메시지를 계속하기에는 충분하지 않다고 덧붙였습니다.

“We Race as One은 모두 훌륭했지만 말뿐이었습니다.”라고 7번의 세계 챔피언이 말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아무 것도 하지 않았고, 어떤 것에 대한 자금도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