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 라이나 전쟁은 유럽의 안보를 보장하는 새로운

우크 라이나 전쟁은 유럽의 안보를 보장하는 새로운 방법이 필요한 때임을 보여줍니다
오타와: 러시아와 미국 간의 지속적인 정치적, 군사적 대치 상황은 유럽의 안보와 경제 구조가 유럽과 러시아의 전략적 이해를 조화시키기

위해 전환되어야 한다는 가장 최근의 지표입니다.

우크

먹튀검증커뮤니티 다시 말해, 우크라이나에서 종전을 향한 길은 외교적 해법을 통해 가장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국가, 즉 미국이 아닌 유럽

국가의 안보 우선순위에 집중해야 합니다. 평화로운 공존은 유럽 수도와 모스크바 간의 성공적인 협상에 달려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은 2월 24일에 시작되지 않았지만 2014년부터 계속되고 있습니다. 2014년에서 2022년 사이에 15,000명 이상이 사망하여 우크라이나와 동부 돈바스 지역에 인도주의적 재앙을 초래했습니다.more news

장기간의 갈등은 외교적 행동, 대결, 제한된 전략적 사고의 기회를 놓치는 것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6월 16일 유럽 정상인 프랑스의 에마뉘엘 마크롱, 독일의 올라프 숄츠, 이탈리아의 마리오 드라기가 안토니 블링켄 미국 국무장관,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과 별도로 키예프를 방문했다.

이것은 유럽인들이 워싱턴과 독립적으로 외교를 수행할 능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우크

불행히도 유럽안보협력기구(OSCE), 유엔, 유럽 ​​연합 — 협상 또는 중재된 해결 가능성이 약화되었습니다.

그러나 외교 절차를 지원하는 위치에 있을 수 있는 보안 조직은 이제 전쟁 중에 점점 더 취약해졌습니다.

예를 들어, OSCE는 그 대표자들이 중개자가 아니라 표적이 되었기 때문에 분쟁을 모니터링하는 데 더 이상 실질적인 역할을 하지 않습니다.
우크라이나의 평화를 향한 핵심 단계는 키예프가 EU 회원국 자격을 확보하면서 NATO에 가입하려는 야심을 포기하는 것입니다.

이 결정은 갈등을 군사적 대립에서 벗어나 유럽 내에서 우크라이나의 정치적, 경제적 회복력을 구축하는 방향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키예프는 유럽연합(EU) 후보 지위를 부여받아 연합 가입을 향한 길을 가고 있지만 NATO 가입 입찰은 대체로 무산됐다.

EU 회원국에 대한 대가로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합병을 통해 점령이 공고화됨에 따라 Donbas, Crimea 및 기타 영토의 지위를 해결하기

위한 영구적인 해결을 협상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루한스크와 도네츠크 모두 우크라이나를 침공하기 3일 전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발표한 칙령의 초점이었으며, 이 두 지역의

분쟁 중인 분리된 지위를 인정했습니다.

전쟁이 계속되면서 러시아는 이 지역을 사실상 정치적, 경제적으로 통제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러시아가 점령한 영토를 고도로 중앙집권화된 우크라이나 국가로 다시 통합하는 데 필요한 조건은 현재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2015년 2월 민스크 협정에 명시된 대로 이 지역의 전투를 중단하기 위해 최소한 분권화는 협상 과정의 일부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