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클럽, 미국에서 팬데믹 이후 추진

유럽 ​​클럽, 미국에서 팬데믹 이후 추진

유럽 ​​클럽

검증커뮤니티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는 유럽 강대국 축구 클럽이 미국 팬덤의 불길을 부채질하기

위해 미국으로 복귀함에 따라 토요일 스페인 밖에서 열리는 네 번째 클라시코 경기를 치릅니다.

NFL의 라스베이거스 레이더스(Las Vegas Raiders)의 홈구장인 라스베이거스의 얼리전트

스타디움(Allegiant Stadium)에서 열린 이 경기는 메이저 리그 사커의 로스앤젤레스 갤럭시도 소유하고

있는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거물 AEG가 조직한 5개 클럽, 5개 기구로 구성된 Soccer Champions Tour를 강조합니다.

이 행사의 첫 번째 판에는 유럽 클럽이 전염병으로 인한 중단 후 스테이사이드를 예약한 프리시즌 경기 중 일부만 제공됩니다.

챔피언스리그와 라리가 우승을 차지한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가 이탈리아의 유벤투스와 멕시코 클럽인 아메리카, 시바스 과달라하라와 함께 시리즈에 합류했다.

한편 잉글리시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 맨체스터 시티와 프리미어 리그 라이벌 첼시, 아스날,

에버튼과 독일 바이에른 뮌헨이 동시에 미국 투어를 하고 있으며, 모두 미국 팬들의 열정을 다시 불태우고 북미 기업 파트너들과의 유대를 강화하고 확장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AEG 축구 및 비즈니스 운영 및 비즈니스 개발 수석 부사장인 Tom Braun은 “현재 많은 사람들이

여름에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일부 팀을 보고 매우 흥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이 그들을 본 지 너무 오래되어서 사람들이 부재로 인해 팀이 공연하고 선수들을 보고 싶어 하게 되었습니다.”

유럽 ​​클럽

Barca-Real Madrid 경기의 티켓은 거의 매진되었으며 Ticketmaster는 피치 수준의 좌석에 대해 약 $250에서 $900 사이의 가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열린 유일한 이전 클라시코는 2017년 바르셀로나 마이애미의 하드록 스타디움에서 매진된 관중석이 3-2로 승리하기 전이었습니다.

브라운은 “이 두 팀이 서로 경기하는 것을 보는 것은 여전히 ​​미국에 매우 생소하기 때문에

어떤 식으로든 희석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단지 클럽뿐만 아니라 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고무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 “미국에는 두 팀의 강력한 추종자가 많이 있습니다.”

유럽 ​​클럽들이 시즌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미국 팬들은 반드시 모든 최고의 선수들을 볼 수는 없을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스타 카림 벤제마가 토요일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 결장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프랑스 국가대표는 화요일에 동료들과 합류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전시 게임은 또한 새로운 인수에 대한 감질나게 엿볼 수 있습니다.

최근 맨체스터 시티가 획득한 21세의 골 득점 현상인 얼링 홀란드는 수요일 휴스턴에서

미국과 경기를 펼친 후 토요일 그린 베이 패커스의 램보 필드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경기를 치를 새 클럽에서 활약할 수 있습니다.

첼시의 라힘 스털링이 그의 새로운 동료들과 합류했고, 바르셀로나는 스테이트사이드에서 폴란드 슈퍼스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감독들은 오랫동안 새로운 선수를 통합하고 다른 방법으로 집을 떠나 새 시즌을 준비하는

것이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투어에는 중요한 상업적 측면이 있습니다.

재정적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바르셀로나는 웹사이트에서 그들의 순회 파티에 조안 라포르타

회장과 “사회적, 상업적 행사에 대한 긴 의제를 갖고 있는” 다른 이사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습니다. More news

브라운은 “기업 파트너와 다른 방식으로 참여하려는 야망이 많다”고 말했다. “나는 그것이 단순히 돈을 버는 것보다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