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진화: 지구 생명체의 이상한 미래

이상한 진화: 지구 생명체의 이상한 미래

걷는 나무에서 떠다니는 두꺼비에 이르기까지 우리 행성의 먼 미래는 우리가 전에 본 적이 없는 것과 같을 수 있습니다.

1980년대 초, 작가 Dougal Dixon은 After Man: A Zoology of the Future라는 컬트 책을 출판했습니다. Dixon은 꼬리를 낙하산으로 사용하는 말괄량이, 날아다니는 원숭이(또는 “플런키”), 비행 중 새를 잡아먹기 위해 공격을 가하는 매우 긴 꼬인 뱀, 가슴에 긴 가시로 먹이를 꿰뚫는 나이트글라이더, 꽃 얼굴을 상상했습니다. 수분 곤충을 속여 배고픈 입에 착륙시키는 새와 박쥐.

이상한 진화

코인파워볼 꼬리를 낙하산으로 사용하는 말괄량이, 날아다니는 원숭이(또는 “플렁키”)… 그리고 꽃얼굴의 새와 박쥐
수십 년 후 Dixon은 그의 책이 미래를 예측하려는 시도가 아니라 자연 세계의 모든 가능성에 대한 탐구였다고 말합니다.

코인볼 “진화에 관한 인기 있는 수준의 책은 의도적이지는 않지만 진화가 과거에 일어난 일이라고 제안하는 것 같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진화는 오늘날 일어나고 있으며 우리가 사라진 후에도 오랫동안 계속될 것입니다.”

딕슨의 책은 허구지만, 대부분의 생물학자들은 수백만 년 후 지구가 매우 다른 곳이 될 것이라는 데 동의합니다.

애리조나 주립 대학의 진화 생물학자인 아테나 악티피스는 “외계 행성처럼 보이고 느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상한 진화

진화하는 것이 무엇이든 오늘날 우리에게는 낯설고 있을 것 같지 않은 것처럼 느껴질 것입니다. 마치 포유류가 지배하는 현재의 세계가 공룡 시대의 관점에서 보면 있을 법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미래의 삶은 어떤 모습일까? 지구상의 생명체와 진화의 원리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을 고려할 때, 예를 들어 1억 년 후에 어떤 생물이 발달할 수 있습니까?More news

다음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수백만 년 전 우리 행성의 생명체가 살았던 훨씬 더 이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워싱턴 대학의 진화 생물학자인 조나단 로소스에 따르면, 약 5억 4천만 년 전 캄브리아기 폭발로 지구에는 “이상한” 생물과 “만화 같은” 생물이 가득 차게 되었습니다.

“[캐나다의] Burgess Shale에는 기괴한 것의 진정한 짐승이 살고 있었습니다.”라고 그는 Improbable Destinies: Fate, Chance, and Future of Evolution이라는 책에서 썼습니다. 한 동물인 Hallucigenia는 얇은 관 모양의 몸이 거대한 가시로 뒤덮여 있고 막대기 모양의 발톱이 있는 부속물이 “퓨처라마 에피소드에 나오는 것과 비슷했습니다”.

따라서 미래에 비슷하게 이상하고 특이한 생물이 진화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Losos는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이 일부 종의 어느 시점에서 진화했습니다.”라고 주장합니다. “충분한 시간이 주어진다면, 일어날 것 같지 않은 일도 결국에는 일어날 것입니다.”

Losos에 따르면 생물학적 가능성의 세계는 광대하며 우리는 아직 모든 것을 보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