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사람들 임금과 노동권 위해 파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인도 사람들 최저임금 인상 요구 등 파업 파업

수백만 명의 노동자가 월요일 인도 전역에서 정부의 경제 정책에 대한 분노를 표현하고 산업 노동자, 노동자 및 농민의
권리 향상을 요구하기 위해 이틀 동안 전국적인 파업을 시작했습니다.

파업을 조직한 약 12개의 노동조합은 정부가 광범위한 비조직 부문의 노동자들에게 보편적인 사회 보장 혜택을 제공하고,
주력 고용 보장 프로그램에 따라 최저 임금을 인상하고, 공공 부문 은행의 민영화를 중단하기를 원합니다.

파업 노동자들은 또한 정부가 국유 자산 매각 계획을 중단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먹튀

나렌드라 모디(Narendra Modi) 총리 정부는 일부 국유 은행을 민영화하면 은행 산업을 전면 개편할 것이며 자산 매각은 경제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자금 조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업은 인도의 수도인 뉴델리와 금융 중심지인 뭄바이에서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지만 야당인 인도 공산당이 이끄는 주
정부가 시위를 지원한 남부 케랄라를 포함한 다른 곳에서는 일상 생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일부 주에서는 시위대가 고속도로와 철로를 막아 대중교통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인도 사람들 임금

인도 최대 노동조합 중 하나인 전인도노총은 2억 명 이상의 공식 및 비공식 노동자가 파업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그 수치를 독립적으로 확인할 수는 없다고 밝혔다.

집권 여당인 바라티야 자나타당(Bharatiya Janata Party)의 주요 노동조합인 바라티야 마즈도어 상(Bharatiya Mazdoor Sangh)은 “정치적 동기”라며 파업에 참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 높은 실업률 인도 사람들

은행, 교통, 철도 및 전기와 관련된 필수 서비스가 여러 주에서 영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인도 최대 대출기관인 국영 인도국립은행(State Bank of India)을 비롯한 많은 공공부문 은행들은 많은 직원들이 파업에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은행 서비스가 영향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인도 경제는 대유행의 첫 2년 동안 큰 타격을 받은 후 다시 반등했습니다. 그러나 12월 실업률이 8%까지 치솟으면서 많은 일자리가 사라졌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모디 총리의 정부는 지난해 개혁이 필요하다고 주장한 새로운 농업법의 폐지를 요구하는 대규모 농민 시위로 어려움을 겪었다.

법으로 인해 소득이 극적으로 감소할 것을 두려워한 농민들의 시위로 인해 Modi는 결국 그의 당이 승리한 중요한 주 선거를 앞두고 드물게 후퇴했습니다.

좌파전선의 활동가와 지지자들, 인도 국민의회 및 다양한 노동조합들이 오늘 전국적인 파업이 진행되는 동안 인도 콜카타에서 도로를 차단하려고 합니다.

시위대가 월요일 인도 아마다바드에서 중앙정부의 정책에 반대하는 전국적인 총파업에 참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