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수용에 대한 기술들과 경제주체

전기

전기

내 생각에 “수요”라는 단어의 의도된 의미에 대한 우리의 혼란은 원유라는 주제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다양한 경제 주제, 특히 전력 수요에 대한 논의가 풍부합니다.

원유와 마찬가지로 전기 대한 엄청난 수요가 있고 전기에 대한 경제적 수요가 있습니다.
전기에 대한 엄청난 수요는 다소 관련된 두 가지 이유로 인해 비정상적으로 강합니다.

허니빗

첫 번째 이유는 현대 사회에서 성장한 우리 모두가 마음대로 많은 전기를 사용할 자격이 있다고 느끼기 때문입니다.
생각을 불러일으키는 용어를 사용하면 전기는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종류의 “에너지 노예”가 된 것 같습니다.
Ivan Illich는 1974년 그의 기사 Energy and Equity에서 이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Andrew Nikiforuk는 2012년 자신의 기사인 Energy of Slaves: Oil and the New Servitude에서 이 노예 비유를 철저히 탐구했습니다. Nikiforuk에 따르면 Buckminster Fuller는 1940년대 초에 “에너지 노예”라는 용어를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대낮에도 전등 스위치를 켜면 전구가 정상적인 양의 전기 즉시 공급받을 권리가 있다고 강하게 느낍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누군가가 즉시 조사하여 문제가 지체 없이 시정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이러한 자격의 느낌은 분명히 몇 세대 전에는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날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현대 세계의 복잡성으로 인해 갑자기 장기간 전기가 공급되지 않으면 우리의 삶이 거의 불가능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에게 음식, 의복 및 주거지에 대한 기본적인 필요에는 상당한 양의 전기 기본적으로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전기 수요 좋든 나쁘든 그것은 현재 삶의 사실입니다.

이러한 삶의 사실을 감안할 때 우리 사회는 당분간 오늘날과 같은 특수한 사회 경제적 조건에서 몸과 마음을 함께 유지하기에 충분한 전기를 모든 사람에게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거의 모든 사람이 필요한 만큼의 전기를 구입할 수 있는 저렴한 전기 가격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본질적으로 전통적인 경제학이 취한 접근 방식입니다. 그러나 수요와 공급의 법칙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매우 큰 수요를 충족하려면 공급량도 매우 많이 유지해야 합니다.”

실제로, 전통적인 경제학은 전기 가격을 너무 낮게 책정하여 이 매우 편리한 형태의 에너지를 가장 사치스럽고, 경박하고, 낭비적이고, 반사회적이며, 환경적으로 해로운 사용을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광고 산업(텔레비전, 인터넷, 모든 종류의 조명 옥외 광고 간판)과 엔터테인먼트 산업(텔레비전, 영화, 특수 효과, 카지노 , 테마 파크, 유원지, 관중 스포츠 궁전). 그리고 표면 아래에서 초저가 전기는 최악의 도둑질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에너지에서 수많은 좋은 일자리를 빼앗아 그 대신 재단, 가구 제작 및 보트 제작과 같은 다양한 분야에서 전기를 산업적으로 사용하는 에너지 효율이 훨씬 낮은(18장에서 논의할 것입니다) 할당합니다. 전통적인 경제학은 어떻게 이 특별한 상황을 정당화합니까? 당신과 내가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 냉장고의 음식을 차갑게 유지할 수 있다는 근거에서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연예뉴스

내가 보여주길 바랐던 것처럼 수요와 공급의 법칙은 현대 세계의 터무니없는 전기 과잉 소비의 기본 경제학을 설명합니다. 같은 법칙은 또한 INF 경제학이 취하는 것과 같은 두 갈래의 대안적 접근을 제안합니다.
한 갈래는 전체 수요(즉, 경제적 수요)를 적절하게 낮게 유지하기에 충분히 높은 수준으로 대부분의 전기에 대한 구매자의 가격을 인상할 것입니다. 그러면 공급도 적절하게 낮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