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미국변 호사는 트럼프 DOJ가 사무실에

전 미국변 호사는 트럼프 DOJ가 사무실에 ‘정치적 지원’을 요구했다고 NYT가 보도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지명한 제프리 버먼 전 미국 검사는 훗날 전 대통령에 의해 해임됐다.

뉴욕 타임즈는 목요일에 법무부의 트럼프 시대 고위 관리들이 자신의 사무실에

전 미국변

“정치적으로 그들을 지원”하라고 압력을 가했다고 말했습니다.

버먼은 곧 출간될 책에서 “미국 변호사로 재임하는 동안”이라고 적었다.

전 미국변

그 사본을 입수한 타임스는 “트럼프 법무부가 계속 요구했다.

나는 그들을 정치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내 사무실을 사용하고, 나는 해고되지 않도록 충분히 재치있는 방식으로 계속 거절했습니다.”

버먼의 계정이 포함되어 화요일 공개될 예정인 “선 유지”는 트럼프와 현 대법관 간의 법적 다툼이 한창인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지난 8월 그의 Mar-a-Lago 거주지에서 기밀 문서를 압수한 후 부서.

이 책에서 뉴욕 남부 지역의 전직 미국 변호사는

트럼프 행정부의 법무부가 문서를 기소하는 데 트럼프를 암시하는 단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Michael Cohen이 제거했다고 Times가 보도했습니다.

Berman은 또한 Bill Barr 전 법무장관이 Cohen의 2018년 유죄 판결을 뒤집도록 시도한 방법을 씁니다.

Barr는 2020년에 Berman의 축출을 시도했고, Berman은 트럼프가 그를 해고할 때까지 사임을 거부한 Berman과 긴장된 대치 상태를 촉발했습니다.

Cohen이 캠페인 자금 위반을 포함하여 8건의 범죄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하기 전에 Berman은 그의 사무실에서 범죄를 열거한 기소 문서를 작성하고 있다고 썼습니다.

법무부 관리가 당시 뉴욕 남부 지방 검사였던 로버트 쿠자미(Robert Khuzami) 검사에게

토토직원모집 신문에 따르면 트럼프로 확인된 “개인-1”. Barr는 2019년에 법무장관이 된 후 이 지역의 조사를 중단시키려 했습니다.

트럼프의 서클에 있는 다른 사람들은 선거 자금 위반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며, 이 신문은 또한 버먼의 책을 인용하여 글을 씁니다.

버먼은 자신의 사무실이 조사 단계를 중단하라는 명령을 받았으며 “우리가 소유한 문서는 단 하나도 검토할 수 없다”고 썼다.

Khuzami의 뒤를 이은 Audrey Strauss는 Barr가 Cohen에 대한 혐의를 기각할 근거가 없다고 확신했다고 Berman도 씁니다. 후자미 감독

Cohen의 사건은 Berman이 특별검사인 Robert Mueller에 의해 사무실에 회부된 후 그 문제에서 기각되었기 때문입니다.

Barr는 그의 책에서 Berman의 주장에 대해 CNN에 언급하는 것을 거부했습니다. CNN도 손을 내밀었다.

목요일에 대한 의견.
Barr는 Cohen의 기소를 검토하고 검사가

에피소드에 정통한 사람에 따르면 법의 잘못된 조항을 사용했습니다.

Strauss와 다른 검사들은 결국 Barr의 비판에 동의하는 메모를 준비했지만more news

Barr는 Cohen의 기소를 검토하고 검사가 잘못된 조항을 사용했다는 우려를 제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