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운동의 폭증은 건강을 유지하기에 충분할

주말 운동의 폭증은 건강을 유지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주말

서울op사이트 한 연구에 따르면 주말에 엄청난 양의 운동을 하는 것은 일주일 내내 활동을 분산시키는 것만큼 좋습니다.
미국 연구원들은 소위 주말 전사들이 얼마나 잘 지내는지 알아보기 위해 10년 동안 350,000명의 사람들을 추적했습니다.

JAMA Internal Medicine 저널의 연구 결과는 세션 수보다 운동 횟수의 유형과 총 횟수를 제안합니다.
주당 최소 150분의 중등도 운동을 권장합니다.

빠르게 걷기, 자전거로 가벼운 노력 사이클 또는 테니스에서 복식 경기를 하는 것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또는 달리기, 수영 또는 축구 게임과 같은 격렬한 활동을 75분 동안 할 수 있다고 NHS가 발행한 지침에 따르면 건강 전문가는 말합니다.
미국 연구에 참여한 많은 참가자들이 일주일 만에 이 양을 기록했습니다. 그러나 일부는 간격을 두지 않고 한두 세션으로 압축했습니다.

주중이든 주말이든 상관없이 권장 활동 수준에 도달한 사람들은 권장량보다 적게 활동한 사람들보다 사망 위험이 낮았습니다. NHS는 또한 사람들이 근력 운동을 포함한 신체 활동을 매일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장시간 앉아 있지 않기.

주말 운동의 폭증은

근력 운동에는 요가, 필라테스, 정원 가꾸기가 포함됩니다.
권장되는 신체 활동 수준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더 짧고 날카로운 파열로 수행할 수 있는 매우 격렬한 활동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스피닝 수업
무거운 무게 들기
언덕 질주
더 세게 호흡
영국심장재단(British Heart Foundation)의 수석 심장 간호사인 조앤 휘트모어(Joanne Whitmore)는 “이 대규모 연구는 운동에 관한 한 언제 하느냐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신체 활동이 가장 먼저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입니다.

“주말에 운동을 집중적으로 하든 일주일에 걸쳐 하든, 매주 중간 강도의 활동을 150분 목표로 하십시오.

“운동은 건강을 개선하고 심장마비 및 뇌졸중과 같은 심장 및 순환기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중간 강도의 활동을 하면 평소보다 숨이 가빠지고 심장 박동이 빨라지지만 그렇게 하는 동안에도 대화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모든 주요 근육 그룹(다리, 엉덩이, 등, 복부, 가슴, 어깨 및 팔)을 강화하는 활동을 일주일에 최소 2일 수행하십시오.
일주일에 최소 150분의 중간 강도 활동 또는 일주일에 75분의 격렬한 강도 활동을 하십시오.
일주일에 4~5일 또는 매일 균등하게 운동
앉거나 누워 보내는 시간을 줄이고 일부 활동으로 움직이지 않는 오랜 시간을 끊습니다.

다음을 통해 주간 활동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습니다.
매우 격렬한 강도 활동의 여러 짧은 세션
중간, 격렬한 및 매우 격렬한 강도 활동의 혼합
이 지침은 다음에도 적합합니다.More News
임산부와 산모
임신 후 운동을 시작할 때 신체 활동 선택이 임신 전 활동 수준을 반영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근력 운동을 포함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