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고사가 임박함에 따라 이슈 우선순위의 변화는 민주당원들에게 희미한 희망을 제공합니다.

중간고사가 임박함에 따라 이슈 우선순위의 변화는 민주당원들에게 희미한 희망을 제공합니다.

민주당원들이 중간고사 기회를 놓치는 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ABC News/Ipsos 여론조사는 Joe Biden 대통령의 다양한 문제에 대한 수중 지지율부터 높은 가격이 늪에 빠질 가능성이 있다는 분명한 신호에 이르기까지 많은 사람들을 강화합니다. 다른 모든 것에 대해.
그러나 올해 가장 큰 예비 투표일을 앞두고, 그리고 전임 대통령의 가장 낮은 순간을 보여줄 한 주를 앞두고 있습니다. 6 위원회는 더 많은 공청회를 시작합니다. 유권자들의 우려가 물가 상승과 경제적 불확실성 이외의 사건에 적응하고 있다는 징후가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 문제는 여전히 거대합니다. ABC / Ipsos 여론 조사에 따르면 인플레이션은 유권자의 80%에게 매우 또는 매우 중요하며, 가스 가격은 74%가 같은 수준에서 우선순위를 둡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이 두 가지를 모두 처리하는 데 있어 바이든의 지지율은 30% 미만입니다.

파워볼 추천 그러나 끔찍한 총격 사건이 발생한 후 이 설문조사에서 유권자의 72%는 총기 폭력이 의회 투표에서 극도로 또는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법원이 Ro v. 앞으로 몇 주 안에 낙태 문제는 유권자의 63%에게 매우 또는 매우 중요합니다.

아마도 더 놀라운 것은 이번 가을 유권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이슈를 꼽으라는 질문을 받았을 때의 결과일 것입니다. 인플레이션은 21%, 경제는 19%로 선택되었지만 총기 폭력은 17%, 낙태는 12%였습니다.
바이든의 리더십은 현재 이러한 문제에 대해서도 거의 박수를 받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여론 조사는 이번 가을에 투표를 주도할 수 있는 문제가 어느 정도 유연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여기에는 민주당원들이 강력한 주장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일부 영역이 포함됩니다.
필라델피아의 붐비는 거리와 테네시주 채터누가의 나이트클럽 밖에서 발생한 주말 총기난사 사건은 전국적으로 만연한 총기 폭력에 다시 한 번 주의를 환기시켰습니다.

중간고사가


지난주 조 바이든 대통령이 총기 규제에 대한 의회의 조치에 대한 열정적인 탄원에도 불구하고 현실은 수학이 그에게 유리하지 않으며 그는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금요일 바이든 전 부통령은 새로운 법안에 대해 “진정한 진전”을 이루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것이라고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중요한 변화가 결실을 맺을 것이라고 확신하는 대통령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피트 부티지지 교통부 장관은 일요일 ‘이번 주’ 앵커 조지 스테파노풀로스가 자신이 여전히 인디애나주 사우스벤드 시장이라면 총기 폭력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묻는 질문에 반향을 일으켰다.More News
부티지지는 “커뮤니티 폭력을 줄이고, 파트너십에 투자하고, 현지에서 할 수 있는 조치를 취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당신은 또한 워싱턴이 ‘이번에는 뭔가 다를까요?’라고 말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상원에서 공화당이 10표를 얻어야 할 필요성은 공격용 무기와 대용량 탄창에 대한 제한을 포함하여 바이든이 추진하는 대부분의 사항을 단순히 위시리스트.
초당파적인 상원 의원 그룹은 바이든의 요구에 미치지 못하는 개혁에 대해 논의하고 있지만 협상이 통과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경찰 개혁에 대한 초당적 회담을 기억하십니까? 이러한 협상은 부활에 대한 즉각적인 계획 없이는 죽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