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주지사, 원숭이 수두 비상사태 선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월요일에 원숭이 수두 발병을 퇴치하기 위한 노력을 가속화하기 위해 비상사태를 선포하여 3일 만에 두 번째로 조치를 취한 주가 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

안전사이트 검증 Gavin Newsom 주지사는 이 선언이 캘리포니아가 정부 차원의 대응을 조정하고 더 많은 백신을 찾고 사람들이 치료와 예방 접종을 받을 수 있는 곳에서 홍보 및 교육 노력을 이끄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뉴섬 주지사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더 많은 백신을 확보하고 위험 감소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낙인과 싸우는 LGBTQ 커뮤니티와 함께하기 위해 연방 정부와 계속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캘리포니아 주 공중 보건 관리에 따르면 거의 800건의 원숭이두 발병 사례가 캘리포니아에서 보고되었습니다.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는 포옹, 껴안기 및 키스를 포함할 수 있는 장기간의 긴밀한 피부 접촉과 침구, 수건 및 의복의 공유를 통해 퍼집니다.

지금까지 질병에 걸린 사람들은 주로 남성과 성관계를 가진 남성이었지만, 보건 당국은 바이러스가 누구에게나 감염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캘리포니아 카운티 보건 임원 협회의 미셸 기번스(Michelle Gibbons) 사무총장은 성명에서 “공중 보건 당국자들은 분명합니다.

낙인은 공중 보건 대응에 있어 받아들일 수 없고 역효과를 낳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원숭이두는 성적 지향이나 성 정체성에

관계없이 주로 피부 접촉과 침구나 수건 같은 물건을 공유함으로써 전염됩니다.”

이번 발병에서 확인된 원숭이 수두 바이러스 유형은 거의 치명적이지 않으며 사람들은 대개 몇 주 이내에 회복됩니다.

그러나 바이러스로 인한 병변과 물집은 고통스럽고 목이나 항문에 있는 경우 삼키거나 배변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에서의 선언은 토요일에 뉴욕주에서, 목요일에 샌프란시스코에서 유사한 선언 이후에 나왔습니다.

뉴섬 행정부는 최근 금요일에 그러한 선언을 하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했습니다.

뉴섬이 그러한 선언을 하도록 압력을 가한 후, 샌프란시스코의 민주당 주 상원의원 Scott Wiener는 주지사의 결정을 환영했습니다.

“원숭이두 발병은 비상사태이며 우리는 이를 통제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사용해야 합니다”라고 Wiener가 말했습니다.

Newsom의 선언문은 응급 의료 요원이 연방 정부에서 승인한 원숭이 수두 백신을 투여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이는 약사들이 백신을 투여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최근의 법과 유사하다고 뉴섬 행정부는 말했다.

주정부의 대응은 백신 클리닉을 설립하고 지역 및 지역 사회 기반 조직과 협력하여 취약한 인구에 대한 봉사 활동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동안 개발된 단계를 기반으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61,000회 이상의 백신 접종을 받았고 25,000회 이상을 배포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감독관 캐서린 바거(Kathryn Barger)는 성명을 통해 “낭비할 시간이 없다”고 말했다.

그녀는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카운티가 백신 배포를 가속화하고 감염된 사람들을 돕기 위해 가용한 모든 자원을 사용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뉴섬의 사무실은 로스앤젤레스 카운티가 별도의 백신 할당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지난주 현재 주정부는 일주일에 1,000건 이상의 검사를 처리할 수 있도록 검사 능력을 확장했습니다. 비평가들은 테스트

결과를 오래 기다리면 치료 옵션이 지연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