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 : 격리 된 유람선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티엠 직원 구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 격리 된 유람선에서 수십 가지 더 많은 바이러스 잡기
일본 앞바다에서 크루즈선에서 또 41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아 탑승자 수는 총 61명이 됐다.

요코하마에서 최소 2주간 격리된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에는 3700여명이 타고 있다.
지난 달 배에 탑승했던 80세 홍콩 남성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후 검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는 1월 20일 요코하마에서 호화 유람선을 타고 1월 25일 홍콩에서 내렸다.

8명의 전 승객이 바이러스에 감염된 후 별도의 유람선인 월드 드림(World Dream)이 홍콩에 격리되었습니다. 약 3,600명의 승객이 탑승했지만 아직까지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은 없습니다.

또 다른 배인 로열 캐리비안의 Anthem of the Seas는 미국 뉴저지주 Bayonne시에 정박했습니다. 미국 언론의 영상에는 의료 전문가들이 일부 승객을 들것에 태워 배에서 내리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바욘 시장 Jimmy Davis는 성명에서 금요일 아침에 약 24명의 승객이 검사를 받았으며 4명은 추가 검사를 위해 병원으로 이송되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CDC[질병통제예방센터]에서 이것을 ‘저위험도 미만’ 상황으로 간주한다는 조언을 들었습니다. 다른 모든 승객은 조치 없이 석방되었습니다.”

로열 캐리비안은 성명을 통해 Anthem of the Seas는 출항이 허가되었지만 시험 결과가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토요일까지 출항을 연기한다고 밝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그리고 영국계 미국인이 소유한 여객선인 Westerdam은 바이러스 사례가 보고되지 않았음에도 일본에 의해 거부되었습니다. Diamond Princess호의 새로운 사례는 일본의 확인된 사례 수를 86명으로 가져 두 번째로 높은 수치입니다. 중국 이후.

가토 가쓰노부 일본 후생상은 “오늘 여러 도도부현의 병원으로 이송될 예정”이라며 “현재 이에 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양성 판정을 받은 이들 중 한 명은 현재 아내 웬디와 신혼여행을 갔던 브리튼 앨런 스틸이다.

검역이 2월 19일까지 지속되면서 선박에 일반 의약품 공급에 대한 우려도 나왔다.
한 승객은 “약품 부족”이라는 메시지가 적힌 일장기를 흔들고 있다.

해안에 있던 일본 TV 방송국은 “무슨 약이요?”라는 현수막으로 화답했다.
앞서 진단된 20명의 승객은 이미 병원으로 이송됐다.
확인된 61명의 환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 28명
미국: 11
호주, 캐나다: 7
중국: 3
영국, 뉴질랜드, 대만, 필리핀, 아르헨티나: 1
총 56개국에서 약 2,700명의 승객과 1,000명의 승무원이 탑승합니다.

투어 회사는 손님의 약 절반이 일본에서 온 것이라고 밝혔고 영국 정부는 78명의 영국 시민이 탑승했다고 밝혔습니다.
회사는 모든 손님에게 위성 TV, 영화, 신문, 룸 서비스, 무료 전화 및 인터넷을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선상에서의 삶은 어떤가요?
영국에서 온 David Abel은 Diamond Princess의 승객이며 Facebook을 통해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정기적으로 체온을 모니터링하고 정상 이상으로 올라가면 배에 있는 의료 서비스에 연락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