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바는 점검이 필요한 에너지

쿠바는 점검이 필요한 에너지 그리드 속 정전으로 무더위

HAVANA — 선풍기의 윙윙거림이 멈춥니다. 덥고 습한 어둠 속에서 피부의 땀은 다시 구슬처럼 맺히기 시작합니다.

선풍기 바람에 억눌려 있던 모기의 고음 소리가 잠수하면서 다시 한 번 귀에 들립니다. 또 다른 정전 이후의 또 다른 길고 불안한 밤입니다.

지난 달 큰 화재가 섬의 주요 석유 저장소의 절반을 녹인 후 전국의 쿠바인들이 여름의 뜨거운 마지막 주를 보낸 방법입니다.

메이저사이트 추천 그러나 그 재앙이 상황을 더 악화시키기 전에도, 그 나라 지방의 수백만은 이미 심각한 정전에 직면해 있었습니다.

쿠바는 점검이

동시에 미국 경제의 긴축으로 인해 국가의 어려운 경제 상황이 악화되었습니다.

쿠바는 점검이

수십 년에 걸친 징벌적 금수 조치의 일부인 석유 선적을 목표로 한 최근 몇 년간의 제재로 인해 전력망 수리가 훨씬 더 어려워졌습니다.

한 젊은 의료인은 “밤새 잠을 자지 않고 24시간 교대로 일해야 한다”고 말했다.

Camagüey 지방의 Nuevitas 시정촌에서 학생. “여름에는 더위와 모기가 당신을 채찍질합니다… 여기 사람들은 잠이 부족해서 정신이 없습니다.”

그의 마을은 이제 하루에 12시간만 전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간 정전되는 동안 냉장고에서 음식이 상한다

사람들의 녹슨 기계에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 그는 “많은 가족들이 냉장고, TV, 선풍기를 잃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결국 누에비타스에 사는 수백 명의 사람들은 2주 전에 밤에 냄비와 프라이팬을 두드리고 거리로 나섰습니다.

이번 봄에 예정된 정전이 증가한 이후 쿠바 전역에서 산발적인 시위가 기록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서쪽의 Los Palacios와 같은 도시, 섬 중앙의 Camagüey 및 동쪽의 Santiago와 같은 도시에서 환기를 위해 나왔습니다.

윌리엄 레오그란데(William LeoGrande) 아메리칸 대학교 정부 교수는 “전국에서 일반적으로 소규모로 특정 지역에 국한된 수십 개의 시위가 있었다”고 말했다.more news

그는 “지금까지 정부는 대응 방식에 있어 현명했다”고 덧붙였다. “(작년) 7월 11일처럼 확장된 곳은 하나도 없다.

시위가 벌어졌고 정부는 이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 6월 로스 팔라시오스에서 시위대가 나왔을 때 시의회 의장인 호세 라몬 카브레라(Jose Ramón Cabrera)는

그들과 이야기하러 갔다. 그는 시위자들에게 “신뢰를 전달”하려고 시도한 후 대표단과 시위대가 “서로 껴안았다”고 말했다.

그러나 권위주의적인 쿠바에서는 포옹이 강제와 섞일 수 있습니다. NBC가 누에비타스에서 시위에 대해 접촉한 세 사람,

이틀 밤 동안 계속되었지만 모두 보복을 두려워하여 이름을 밝히기를 거부했습니다.

시위에 이어 사복경찰과 특수부대까지 모두 출동했다고 한다. 저스티시아 11,

섬에서 체포된 사람들을 감시하는 인권 단체는 시위 이후 19명이 지방 자치 단체에서 체포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