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키스탄 휴양지

파키스탄 휴양지 폭설로 차에 갇힌 22명 사망
파키스탄의 한 산악 휴양지에서 어린이 10명을 포함해 최소 22명이 밤새 폭설로 기온이 떨어지면서 차량에 갇힌 후 사망했다고 관리들이 토요일 밝혔다.

파키스탄 휴양지

파워볼 추천 희생자 대부분은 저체온증으로 사망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그들 중에는 이슬라마바드 경찰과 그의 가족 7명이

있었다고 동료 경찰관 아티크 아메드는 말했다.

셰이크 라시드 아흐메드(Sheikh Rashid Ahmed) 내무장관은 금요일과 토요일 초 밤 사이 Murree Hills 리조트 지역에 1미터 이상의

눈이 내려 수천 대의 차량이 도로에 갇혔다고 말했습니다.

Murree 타운의 부국장 Umar Maqbool은 눈이 너무 심해 제거하기 위해 가져온 중장비가 밤에 막혔다고 말했습니다.

기온은 영하 8도까지 떨어졌다.
관리들은 준군사부대와 특수군 산악부대를 불러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토요일 늦은 시간까지 수천 대의 차량이 눈에서 뽑혔지만 천 대가 넘는 차량이 여전히 갇힌 상태라고 Ahmed는 말했습니다.more news

Maqbool은 이 지역 리조트로 이어지는 대부분의 도로가 토요일 늦게까지 눈을 크게 제거했으며 군대가 나머지를 치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군은 또한 군이 운영하는 학교를 구호 캠프로 개조하여 구조된 관광객들에게 피난처와 음식을 제공했습니다.

긴급 구조대원들은 눈에 덮인 차량에 갇힌 사람들에게 음식과 담요를 나누어 주었지만 많은 사람들이 저체온증으로 사망했습니다.

파키스탄 휴양지

구조 서비스 의사인 압두르 레만(Abdur Rehman)은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히터를 장기간 작동한 후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사망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토요일 늦은 현재 사망자 수에는 남자 10명, 어린이 10명, 여자 2명이 포함됐다고 레먼은 말했다.

한번은 남편과 아내와 두 자녀가 모두 차 안에서 사망했습니다. 또 다른 사건에서는 4명의 젊은 친구가 함께 죽었다고 그는 말했다.

이슬라마바드의 수도에서 북쪽으로 46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Murree는 매년 백만 명이 넘는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인기 있는 겨울 휴양지입니다. 마을로 이어지는 거리는 겨울에 종종 눈으로 막힙니다.
희생자 대부분은 저체온증으로 사망했다고 관계자들은 말했다.

그들 중에는 이슬라마바드 경찰과 그의 가족 7명이 있었다고 동료 경찰관 아티크 아메드는 말했다.

셰이크 라시드 아흐메드(Sheikh Rashid Ahmed) 내무장관은 금요일과 토요일 초 밤 사이 Murree Hills 리조트 지역에 1미터 이상의 눈이 내려 수천 대의 차량이 도로에 갇혔다고 말했습니다.

Murree 타운의 부국장 Umar Maqbool은 눈이 너무 심해 제거하기 위해 가져온 중장비가 밤에 막혔다고 말했습니다. 기온은 영하 8도까지 떨어졌다.
관리들은 준군사부대와 특수군 산악부대를 불러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토요일 늦은 시간까지 수천 대의 차량이 눈에서 뽑혔지만 천 대가 넘는 차량이 여전히 갇힌 상태라고 Ahmed는 말했습니다.

Maqbool은 이 지역 리조트로 이어지는 대부분의 도로가 토요일 늦게까지 눈을 크게 제거했으며 군대가 나머지를 치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군은 또한 군이 운영하는 학교를 구호 캠프로 개조하여 구조된 관광객들에게 피난처와 음식을 제공했습니다.
한번은 남편과 아내와 두 자녀가 모두 차 안에서 사망했습니다. 또 다른 사건에서는 4명의 젊은 친구가 함께 죽었다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