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우크라이나에: 러시아는 거의 행동을

푸틴, 우크라이나에: 러시아는 거의 행동을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푸틴

먹튀검증사이트 모스크바 (AP)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목요일 우크라이나에서 러시아의 군사 행동이 5개월째에 접어들면서 키예프에

모스크바의 조건을 신속하게 수락하거나 최악의 상황에 대비해야 한다고 경고하면서 러시아가 이제 겨우 행동을 시작했다고 불길하게 덧붙였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크렘린궁이 장악한 의회 지도자들과의 회의에서 서방 동맹국들이 적대 행위를 부추겼다고 비난하면서 “서방은 마지막 우크라이나인이 될 때까지 우리와 싸우길 원한다”고 비난했다.

그는 “우크라이나인들에게는 비극이지만 그런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푸틴, 우크라이나에:

푸틴 대통령은 위협적인 메모에서 “대체로 말하자면 우리는 아직 아무것도 본격적으로 시작하지 않았다는 것을 모두가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가 전투를 끝내기 위한 회담을 위해 자리에 앉을 준비가 되어 있다고 선언하면서 “그렇게 하기를

거부하는 사람들은 그것이 오래 지속될수록 그들이 우리와 거래를 하기가 더 어렵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고 덧붙였다.

푸틴 대통령은 “그들이 전장에서 우리를 이기고 싶어한다는 말을 듣고 있다”고 말했다. “그들이 시도하도록 하십시오.”

분쟁 초기에 크렘린은 키예프가 2014년에 합병한 크림 반도에 대한 러시아의 주권을 인정하고 동부 우크라이나에서 모스크바가 지원하는

분리주의 지역의 독립을 인정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모스크바는 또한 우크라이나가 2월 24일 러시아 군대가 우크라이나에

진입한 이후 얻은 다른 토지 획득에 대한 언급인 지상의 기존 상황에 굴복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작전 초기에 키예프와 우크라이나 북동부의 다른 대도시를 점령하는 데 실패한 러시아군은 2014년부터 모스크바의

지원을 받는 분리주의자들이 우크라이나 군대와 싸운 동부 산업 중심지인 돈바스로 초점을 옮겼습니다.

이번 주 초 러시아군은 돈바스를 구성하는 두 지역 중 하나인 루한스크 지방의 통제를 주장했으며 두 번째 지역인 도네츠크에 대한 공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more news

갈등의 초기 단계에서 러시아는 남부 헤르손 지역과 이웃한 자포리지아의 일부를 장악했습니다. 모스크바는 결국 흑해 연안에서 루마니아

국경까지 우크라이나를 차단하려 할 것으로 예상된다. 성공할 경우 우크라이나 경제에 큰 타격을 입히고 러시아가 군사

기지를 유지하고 있는 몰도바의 분리주의 지역인 트란스니스트리아로 가는 통로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푸틴은 서방이 러시아를 고립시키고 약화시키기 위해 우크라이나 분쟁을 이용하고 있다는 오랜 주장을 재확인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그들은 러시아 같은 나라가 필요하지 않다”고 말했다. “이것이 그들이 우리 나라에서 테러, 분리주의 및 내부 파괴 세력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그는 러시아에 대한 서방의 제재가 “우리 사회에 분열과 갈등을 심고 우리 국민을 사기를 저하시키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고 비난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역사의 흐름은 막을 수 없으며, 서구 집단이 세계 질서를 적용하려는 시도는 실패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미하일로 포돌랴크 우크라이나 대통령 보좌관은 트위터에 “서방 집단의 계획은 없다”며 러시아군만 우크라이나에 입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