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 월드컵 7차전 결승서 뉴질랜드

피지 월드컵 7차전 결승서 뉴질랜드 꺾고

피지 월드컵

먹튀사이트 올림픽 챔피언 피지(Fiji)가 일요일 케이프타운 스타디움에서 열린 호주, 뉴질랜드와의 경기에서 7강 럭비 월드컵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눈부신 활약을 펼쳤습니다.

피지는 준결승전에서 호주를 38-14로 꺾고 결승에서 뉴질랜드를 29-12로 꺾고 결승 진출에 성공했다.

이는 피지의 세 번째 세계 타이틀이었지만 2005년 이후 처음이었고 뉴질랜드는 2013년과 2018년 두 차례에 걸쳐 우승했습니다.

피지는 올 블랙스를 상대로 5번의 시도를 했고, 첫 세 경기에서 두 번만 수비에 실패했습니다.

피지는 호세바 탈라콜라와 카미니엘리 라사쿠를 통해 전반 2분 만에 2골을 터뜨리며 센세이셔널한 출발을 했다.

모제스 레오는 뉴질랜드를 위해 반격했지만 엘리아 카나카이바타와 필리페 소투라가가 다시 올 블랙스 라인을 넘어 피지가 하프 타임에 24-5로 앞서게 만들었다.

후반 초반 두 장의 옐로카드가 피지를 위협했지만, 뉴질랜드의 아쿠일라 로콜리소아도 시도로 적자를 좁히자 신빈으로 보내졌다.

필리포 부카야로는 막판에 피지인들의 승리를 확정지었다.

피지 월드컵

Ben Gollings 감독은 SuperSport TV와의 인터뷰에서 “피지에게는 엄청난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소년들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시도를 득점할 수 있지만 우리는 또한 그들을 막아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엄청난 수비력이었습니다.”

강세를 보이는 Maddison Levi는 호주가 뉴질랜드의 세 번째 연속 여자 우승을 거부하면서 해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 호주는 양 팀이 4번의 시도 끝에 24-22로 승리했습니다.

Faith Nathan은 호주의 네 번째 시도를 성공시켰고 Kelly Brazier, Stacey Fluhler, Shiray Kaka, Alena Saili는 뉴질랜드로 건너갔습니다.

뉴질랜드는 2분 만에 14득점으로 뒤졌지만 2번의 시도로 반격했다. 마지막 야유 후 거의 2분 만에 Saili가 마지막으로 역전했다.

Tenika Willison은 경기를 연장전으로 이끌었던 전환 시도를 간신히 놓쳤습니다.

남자 준결승에서 피지는 호주를 상대로 6번의 시도를 했고 핸들링과 방향 전환으로 호주를 압도했습니다.

뉴질랜드는 Ngarohi McGarvey-Black이 3개의 시도를 득점하면서 집요한 아일랜드를 17-10으로 꺾고 더 어려운 준결승전을 치렀습니다.

아일랜드는 호주를 19-14로 꺾고 동메달을 따냈다. 아르헨티나는 프랑스를 10-7로 꺾고 5위에 올랐고, 개최국 남아공은 7위 대회에서 사모아를 35-5로 꺾고 실망스러운 시즌을 마감했다.

잉글랜드는 금요일 개막전에서 아일랜드에 패해 8강 진출에 실패한 팀들의 챌린지 결승전에서 우루과이를 28-5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메인 트로피를 놓고 경합에서 탈락한 후 세 경기에서 그들은 99점을 득점하고 5개만 실점했습니다.

강세를 보이는 Maddison Levi는 호주가 뉴질랜드의 세 번째 연속 여자 우승을 거부하면서 해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 호주는 양 팀이 4번의 시도 끝에 24-22로 승리했습니다.

프랑스는 4강전에서 뉴질랜드를 38-7로 꺾고 미국을 29-7로 꺾고 여자 동메달을 획득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