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지연 일요일에 7,300편 이상

항공 최신 – 최근 오미크론이 주도하는 코로나바이러스 급증으로 인해 일요일 전국적으로 7,300편 이상의 항공 편이 지연되거나 취소되었습니다.

항공

추적 웹사이트 FlightAware 에 따르면 약 1,400편의 미국 입국, 출국 또는 비행이 취소되었으며 일요일 약 5,900편이 지연되었습니다 .
4,000편 이상의 항공편이 크리스마스 날에 지연되거나 취소되었습니다 .

Delta, United 및 JetBlue는 항공편 취소로 이어진 직원 문제에 대해 오미크론 변형을 비난했습니다.
유나이티드 대변인 Maddie King은 omicron이 직원 배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예상치 못한 일이었습니다.

항공사들이 일정을 늘리면서 비행 지연과 결항은 올해 되풀이되는 주제였습니다. 작년 항공 여행이 무너지면서 수천 명의 근로자가 업계에서
쫓겨났고 인력이 수요 회복을 따라가지 못했습니다.

미국 최고의 전염병 의사인 앤서니 파우치(Anthony Fauci) 박사는 일요일 ABC의 “디스 위크” 에서 국내 항공 여행에 대한
백신 의무화를 지지 한다고 말했습니다 . 그러나 그는 적절한 여과 기능이 있는 마스크를 착용하면 항공 여행자를 합리적으로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한 명령은 백신을 접종하도록 자극하는 또 다른 메커니즘이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에게 더 많은 백신 접종을 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환영합니다.”

대부분의 미국 항공 사 직원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해야 , 일부 직원들 사이에서 논쟁을 촉발 하지만, 아직 대부분의 국내 승객의 요구 아니에요.
미국에 입국하는 국제 여행자 는 출발 1일 이내에 COVID-19 검사 에서 음성이라는 증거를 제시해야 합니다 .

항공 편의 지연

보건복지부(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데이터에 따르면 코로나19의 최신 유행이 미국 일부 지역의
병원을 강타하고 있다고 일요일 보고했다.

워싱턴 DC는 일주일 전보다 병원 침대에 77% 더 많은 COVID-19 환자가 있고 중환자실에 42% 더 많다고 보고했습니다.

플로리다의 병원 입원은 64% 증가했습니다. 하와이는 44% 상승했습니다.

그리고 루이지애나에서는 COVID-19 입원이 지난 주에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루이지애나주 보건부는 일요일 현재 449명이 COVID-19로
입원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당시 주에서 최악의 급증이었던 10월 중순 이후 최고치입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

주 전역에서 COVID-19로 입원한 사람들의 80%가 백신을 완전히 접종하지 않았다고 보건부가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파도는 전국적으로 고르지 않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거의 절반의 주에서 COVID-19 입원이 감소하고 중환자실에 입원하는 사람이 더
적다고 보고합니다.

앤서니 파우치(Anthony Fauci) 박사는 일요일 “매우 전염성이 강한” 오미크론 변이가 전국적으로 일일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계속해서
증가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임대

파우치 소장은 ABC의 ‘ 디스 위크(This Week )’에서 “매일 오르고 있다. 지난 주 평균은 약 150,000(하루)이었고 훨씬 더 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

Joe Biden 대통령의 수석 의료 고문은 연구에 따르면 오미크론이 입원 측면에서 덜 심각하지만 더 많은 사례가 여전히 병원을 압도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부족 상황에서 더 많은 검사를 제공하려는 행정부의 노력을 변호했으며 두 달 전에 5억 건의 재택 검사를 주문할 생각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