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관광객은 곧 호주로 돌아갈 수 있지만 하나의

해외 관광객은 곧 호주로 돌아갈 수 있지만 하나의 주요 시장은 건드리지 않을 것입니다

해외 관광객은

먹튀검증커뮤니티 2년간의 제한된 인바운드 여행 후 호주는 다음 주부터 해외 관광객에게 재개되지만 가장 큰 관광 시장은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Kate Bradley가 태즈메이니아 동부 해안에 있는 베리 농장에 있는 그녀의 카페 밖에 나와 그 광경을 보고 말을 했을 때 COVID-19 전염병이

발생하기 직전의 밝은 봄 아침이었습니다.

해외 관광객은

그녀의 숨을 멎게 한 것은 그레이트 오이스터 베이(Great Oyster Bay)의 불안한 바다나 프레이시넷 국립공원(Freycinet National Park)의

고요한 잉크 블루 산이 아닙니다.

수백명의 중국인 관광객을 태운 16대의 관광버스가 보였다.

“주차장을 보고 깜짝 놀랐어요. 완전 꽉 찼기 때문에 내가 들어가서 소녀들에게 ‘당신의 연기를 함께 하세요. 우리는 오늘 단식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브래들리 씨가 SBS 뉴스에 말했습니다.More news

Bradley는 34년 전에 Kate’s Berry Farm을 설립했지만 입소문을 통해 이 농장은 태즈메이니아의 상징적인 Wineglass Bay로 가는 수천 명의 중국인 관광객이 반드시 들러야 하는 목적지가 되었습니다.

브래들리는 “팬데믹 이전에는 매년 약 50,000명의 방문객이 방문했는데 그 중 70%가 중국인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오늘날 그러한 여행자가 없다면 상황은 매우 다릅니다.

“요즘은 좀 조용하고 딸기 잼을 만들 시간이 많다고 합시다.” 그녀가 말했다.

Kate ‘s Berry Farm은 혼자가 아닙니다.
호주 전역의 크고 작은 기업들은 국제 관광객 부족에 직면해 있습니다.

대유행 이전에 NSW 블루 마운틴에 있는 시닉 월드 놀이공원은 연간 110만 명의 방문객을 맞이했으며 그 중 약 650,000명이 국제 관광객이었습니다. 그 중 약 20만 명이 중국에서 온 여행자였습니다.

Scenic World의 전무이사인 Anthea Hammon은 SBS 뉴스에 관광객이 없는 상황에서 사업이 엄청나게 힘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평소 방문 횟수의 25% 미만으로 2년 넘게 생존해 왔습니다. 불행히도 국내 시장은 차이를 만들지 못했습니다.”라고 Hammon은 말했습니다.

빅토리아에서는 다른 관광 사업체도 비슷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2019년 필립 아일랜드 자연 공원의 전체 방문객 중 최대 70%(약 50만 명)가 해외 방문객이었습니다. 지난 2년 동안 거의 사라진 인구 통계입니다.

해외 여행자들의 귀환
거의 2년 만에 처음으로 호주(서호주 제외)는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국제 관광객에게 국경을 개방할 예정입니다.

일본, 뉴질랜드, 싱가포르, 한국에서 온 방문객들이 지난 몇 달 동안 일부 여행 면제 혜택을 누렸지만 이번 조치로 인해 전 세계에서 온 비자 소지자들은 월요일부터 호주 일부를 방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이유로 호주의 가장 큰 관광 자원인 중국이 행방불명될 것입니다.

중국인 호주 관광
외교통상부(DFAT)에서 받은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에 940만 명 이상의 국제 관광객이 호주를 방문하여 호주 경제에 314억 3000만 달러를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