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까지 화이트헤이븐 탄광 결정 예상

7월까지 화이트헤이븐 결정

7월까지 화이트헤이븐

컴브리아(Cumbria)에 새로운 탄광 건설을 진행할지 여부에 대한 결정 시한이 7월로 정해져 있습니다.

BBC가 본 서한에서 기획 검사국은 완료된 보고서를 주택, 지역사회 및 레벨업 장관인 Michael Gove에게 보냈다고
확인했습니다.

그 안에는 7월 7일이 그의 결정을 발표하는 기한이 정해져 있습니다.

진행된다면 영국에서 30년 이상 동안 처음으로 심탄광이 문을 열게 된다.
‘끌다’
제안된 광산은 영국과 유럽의 철강 생산을 위해 아일랜드 해 아래에서 점결탄을 제거할 것입니다.

이전에 새로운 광산에 대한 지역 지원이 강력하다고 말한 코플랜드의 Mike Starkie 시장은 이 과정이 “6년
이상 지속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제 계획 검사관이 보고서를 완료했으며, 이는 더 이상 불필요한 지연 없이 승인이 즉시 승인된다는 권고입니다.

“저는 국무장관이 광산을 즉시 승인할 것을 촉구합니다. 점결탄에 대한 분명한 수요가 있으며 승인은 컴브리아 서부 지역에 막대한 경제적 부양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또한 정부의 평준화 의제와 자립심의 필요성을 모두 지원합니다. 이 광산에 대한 승인을 더 이상 1분 이상 미룰 필요가 없습니다.”
통치는 어려운 선택에 관한 것입니다. 화해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 요구에 직면하고 결정을 내립니다.

7월까지

그렇다면 정부는 철강 산업을 위한 국내 원료탄 공급원을 제공하는 컴브리아의 새로운 탄광에 찬성해야 할까요?

영국의 점결탄의 약 40%가 현재 러시아에서 수입되고 있습니다.

아니면 탄소 배출량을 줄이겠다는 약속이 새로운 광산을 여는 것을 우스꽝스럽게 보이게 합니까?

의견 충돌과 혼란이 있었습니다. 둘 다 많습니다. 그러나 이제 처음으로 정부는 7월 7일을 마감시한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그때까지는 무엇을 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지지자인 보수당 의원 리 앤더슨은 영국의 점결탄 공급을 늘리는 것이 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해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을 “압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지난달 커먼즈 토론회에서 그는 “싸고 안전하게 땅에서 꺼낼 수 있다면 지체 없이 해야 한다”고 말했다.

7월 마감일에 대한 뉴스에 반응하여 지구의 친구들은 탄광에 대한 소송이 “압도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룹 대변인인 Victoria Marsom은 영국의 “풍부한” 재생 에너지원이 “미래”이며 수천 개의 새로운 일자리를 제공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계획 조사관 Stephen Normington은 이전에 12월 말이나 1월 초에 자신의 추천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광산은 2020년 10월 컴브리아 카운티 의회에 의해 2049년까지 운영하도록 승인되었지만 2021년 2월 당국은 결정을 보류했습니다.

West Cumbria Mining은 이전에 탐사 작업을 통해 해당 지역에 약 7억 5천만 톤의 “우수한 품질” 점결탄이 있는 것으로 추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연간 278만톤 이하의 생산량을 계획하는 조건으로 회사가 제약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