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 Day Fiancé 스타가 미국으로 도망친 우크라이나

90 Day Fiancé 스타가 미국으로 도망친 우크라이나 인을 도왔습니다. 멕시코를 통해
90 Day Fiancé 프랜차이즈의 팬들은 우크라이나 태생의 Yara Zaya와 그녀의 미국인 남편인 Jovi Dufren이 조비의 고향인 루이지애나 주에서 딸 마일라와 함께 영구적으로 살지 여부를 포함하여 많은 문제를 놓고 고민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90 Day Fiancé

그러나 그들이 완전히 동의하는 한 가지는 2월에 러시아 침공이 시작된 이후 만난 우크라이나 난민을 돕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입니다.

90 Day Fiancé

“정말 미쳤어요.”라고 Jovi는 말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우크라이나에서 뉴올리언스로 온 가족들을 실제로 찾았습니다…그들은 합법적으로 미국에 갈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멕시코 국경을 넘어 와서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

Yara가 덧붙였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무 것도 없이 달립니다. 아무 것도 없고, 입고 있는 것이 무엇이든, 서류만 있을 뿐…그들은 뉴올리언스에 도착하기 위해 5일 동안 여행을 했습니다…정말 끔찍합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4월에 TLC는 90 Day Diaries: Ukraine라는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미국에 거주하는 우크라이나 출연진과 아직 고국에 있는 출연진 모두를 집중 조명했습니다.

그것은 루이지애나에 있는 동안 고향으로 돌아가 변화를 만들기 위한 Yara의 행동주의와 키예프에서 어머니를 구하려는 미국 기반 Natalie Mordovtseva의 노력, 그리고 가장 극적으로 키예프에 기반을 둔 Maria Divine을 묘사했습니다. 폭발의.

“어렵습니다.”라고 Jovi는 말합니다. “저희 집은 감정적이에요. 많이 울어요. 저도 많이 울었어요. 힘들어요.”

Yara의 어머니는 체코 프라하에서 안전하지만 형제 자매를 포함한 많은 가족 구성원은 여전히 ​​우크라이나에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의 가족이 사는 곳에 대해 꽤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Jovi가 말했습니다. “그들은 국가의 서쪽 국경에 있으므로 지금 여전히 우크라이나에 있다면 가장 안전한 곳이지만 항상 위험이 있습니다.” more news

Yara는 “지금 당장은 위험하지 않습니다. 가장 안전한 지역에 있습니다.”라고 동의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멈춰서 말했습니다. “오늘은 안전하고 내일은 누가 알겠습니까?”

비록 육체적으로 그녀는 가족과 친구들보다 안전하지만, Yara는 이상하게도 집에서 떨어져 있는 것이 실제로 거기에 있는 것보다 더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지금 그곳에 있는 친구들보다 더 스트레스를 받고 감정적으로 스트레스가 많은 시간을 보낸다”고 말했다. “항상 웃고 있어요. 정신 건강이 더 나빠졌어요.”

Jovi와 Yara는 8월 28일 일요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되는 90 Day Fiancé: Happily Ever After?의 새 시즌에 다음으로 등장합니다. TLC 및 discovery+에 대한 ET/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