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S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영국 기반의 위성 항법 시험

GPS 성능을 향상 의성 항법

GPS 성능을 향상

런던 위성 회사 Inmarsat은 영국에서 수신된 GPS 신호의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오버레이 시스템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영국이 유럽 연합에서 탈퇴한다는 것은 영국이 더 이상 블록의 Galileo 위성 항법 시스템이나 Egnos라는 증강 서비스에 관여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버레이 시스템은 표준 위성 항법 장치의 오류를 미터에서 센티미터로 줄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비행기가 착륙할 때 추가적인 확신을 주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특히 악천후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그러나 미래에는 차량이 더욱 자동화됨에 따라 운송 부문 전반에 걸쳐 점점 더 많은 역할을 할 것입니다. 무인 기차, 보트, 트럭, 버스 및 자동차가 큰 수혜자가 될 것입니다.

농업도 주요 사용자가 되어 트랙터가 밭에서 씨를 뿌리거나 비료를 살 수 있는 위치를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Inmarsat의 글로벌 정부 사장인 Todd McDonell은 “자율 플랫폼은 25m(82ft)까지의 위치를 ​​알 수 없습니다.

그는 BBC 뉴스에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항공에 관한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 같고 그것은 명백한 필요이지만 육상 기반 운송, 해양 부문 및 농업에도 중요한 필요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GPS

이 프로젝트의 영국 파트너로는 위치, 항법 및

타이밍(PNT) 기술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콘월의 Goonhilly Earth Station Limited와 GMV NSL이 있습니다.

증강 시스템은 신호의 정확성을 확인하고 문제가 있는 경우 사용자에게 경고하여 기본 서비스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나 기본
서비스를 대체하지는 않습니다.

Galileo가 다운되면 EU의 Egnos 시스템도 다운됩니다. GPS가 다운되면 UKSBAS(영국 우주 기반 증강 시스템)도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미국, 중국, 러시아, 일본 및 인도는 모두 증강 시스템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Inmarsat은 최근 호주와 뉴질랜드를 위한 개발 프
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McDonell씨는 “이것은 산업 기반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국이 영국, 영국 경제, 농업, 운송 등에 특정 혜택을 주는 주권 서비스를 만들 수 있다면 영국에서 사용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수신기 또는 기타 응용 프로그램 또는 기술을 개발하는 측면에서 기회가 있습니다. 하지만 수출용으로도요.”

PNT의 미래는 점점 더 “시스템 시스템” 접근 방식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는 부분적으로 GPS와 Galileo가 모든 곳(건물 및 터널)에서 작동하지 않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현대 경제가 위성 항법 신호에 너무 의존하게 된 것에 대한 우려가 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우주 기반 포지셔닝 및 타이밍 데이터의 사용은 이제 화물 이동에서 컴퓨터 네트워크 동기화에 이르기까지 모든 영역에서 보편적입니다.

중복되는 다양한 유형의 기술과 함께 제공되는 탄력성이 없으면 백업을 운영하지 않으면 경제가 충격을 받을 위험이 있습니다.

27개 회원국으로 구성된 유럽 연합(EU)을 탈퇴한 이후 영국은 Space-Based Positioning Navigation and Timing Programme을 통해 Galileo에 대한 가능한 대안을 찾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