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MARS-제조업체 Lockheed Martin,

HIMARS-제조업체 Lockheed Martin, 러시아 해커에 대해 ‘자신감’
모스크바 타임즈에 따르면, 8월 1일 미군 회사인 록히드 마틴을 표적으로 한 사이버 공격의 책임을 주장한 친러시아 해커 그룹 킬넷(Killnet)은 방산 대기업이 앞으로 더 많은 사이버 공격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HIMARS-제조업체
친러시아 해킹 그룹인 킬넷(Killnet)은 8월 1일 회사 웹사이트를 폐쇄했다고 주장한 후 록히드 마틴에 대한 더 많은 사이버 공격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프랑스 빌팽트에서 열린 국방 및 안보 무역 박람회.
GETTY 이미지를 통한 EMMANUEL DUNAND/AFP

이 매체는 텔레그램에 킬넷이 미국이 우크라이나에 공급한 M142 HIMARS(High Mobility Artillery Rocket System)

제조업체인 록히드마틴에 대해 DDOS(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을 시작했다고 밝혔으며 “최고의 Akamai 보호 세상의 시스템이 무너졌다.”

HIMARS-제조업체

록히드마틴 웹사이트는 현재 활성화되어 있으며 해킹 여부를 확인하는 요청에 회사가 명확하게 답변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이버 공격을 받은 적이 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록히드마틴 대변인은 뉴스위크에 “회사는 보고서를 인지하고 있으며 우리 비즈니스에 대한 사이버

위협을 완화하기 위한 정책과 절차를 갖추고 있다”며 “우리는 견고하고 다층적인 정보 시스템과 데이터 보안.”

Killnet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초기부터 정부 기관 및 민간 기업에 대한 이러한 종류의 공격으로 악명이 높았습니다.

해커는 트래픽이 범람한 먹튀검증커뮤니티 후 특정 사이트의 서버를 종료하도록 관리했습니다.

회사는 지난주 사이버 공격을 통해 모든 록히드 마틴 직원에 대한 정보를 입수했다고 밝혔습니다.

모스크바 타임즈가 보도한 바와 같이 해킹 그룹은 “이제부터 록히드 마틴 방위 공사가 사이버 공격의 대상이 될 것”이라고 선언했다.

“산업단지의 생산관리 시스템이 마비될 것이다! 이 테러리스트 회사 직원들의 모든 데이터는 공개적으로 공개될 것이다.”

친러시아 정부 기관 Life.ru가 발표한 초기 보고서에 따르면, 사이버 공격은 8월 1일 오전 7시에 Killnet과 그 설립자 Killmilk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Lockheed Martin은 미국이 키예프를 모스크바 군대의 점령에 맞서 싸우기 위해 보낸 HIMARS를 생산하고

있으며 우크라이나 지도자들은 이 HIMARS를 게임 체인저로 환영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에 따르면, 미국이 제공한 HIMARS가 발사한 로켓은 이미 우크라이나의 적진 후방에

있는 30개 이상의 러시아 목표물을 공격했지만 모스크바는 손실에 대해 보고하지 않았다. more news

우크라이나의 러시아군에 대한 HIMARS의 영향은 우크라이나군이 보고한 성공뿐만 아니라 러시아

국방부 장관인 Sergei Shoigu가 최근 우크라이나 점령 지역에서 군대 일부에게 러시아 국방부의 성명에 따르면, 그들을 파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Lockheed Martin 사이버 공격 배후에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동일한 해킹 그룹은 특히 러시아 점령군에

대해 우크라이나가 사용하는 HIMARS를 생성하는 회사의 역할을 언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