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Jr. 의 유해가 40년 후에 확인

수사관들은 발견된 지 거의 40년 만에 The O’Jays의 작곡가이자 기타리스트인 Frank “Frankie” Little Jr.
의 유골을 확인했습니다. 오하이오에서.

Little Jr.

수사관들은 DNA와 족보 연구를 통해 리틀의 정체를 알아냈습니다. 그 돌파구는 그 남자의 두개골의 점토 모델을
만드는 주립 범죄 연구소를 포함하여 수년간 실패한 시도에 뒤이어 이루어졌습니다.

그가 아직 살아 있다면 78세가 되는 Little Jr. 은 1943년 클리블랜드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1960년대 중반에 O’Jays에 합류 하여 Eddie Levert , Walter Williams,
William Powell을 포함한 다른 밴드 멤버들 과 긴밀하게 협력하면서 여러 곡을 작곡했습니다.
, Bill Isles 및 Bobby Massey. “Do Jerk”와 “Oh, How You Hurt Me”는
Little Helped 밴드의 타이틀 중 일부이며 히트곡 “Love Train”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R&B 그룹은 2005년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었습니다.

2021년 로큰롤 명예의 전당 입성: Taylor Swift, Dave Chappelle 등 놓칠 수 없는 순간

1982년 2월, 기계 공장의 직원들은 수년간의 DNA와 계보 연구 끝에 나중에 리틀의 유해로 밝혀질 것을 발견했습니다.

음악가의 가족은 마침내 리틀에게 일어난 일의 진실을 알게 되어 안도했습니다.

더 보기: R&B 히트메이커 The O’Jays의 공동 설립자인 Bill Isles가 78세로 별세했습니다.

Little Jr. 의 사촌인 Margaret O’Sullivan은 “놀랍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문을 닫게 되어 기쁩니다. 그가 돌아가신 것을 압니다.”

Little Jr. 의 유해가 발견된지 40년 만에 확인되다

베트남 전쟁을 포함하여 2년 동안 미군에서 거의 복무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클리블랜드에 마지막으로 살았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적어도 1970년대 중반까지 살아 있었던 것으로 믿어집니다.
그의 실종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많지 않다.

더보기: 당국은 트윈스버그에서 발견된 유해를 식별하는 데 대중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1982년 2월 오하이오 주 트윈스버그에 있는 지금은 폐쇄된 기계 공장의 직원이 나무 부스러기를 던지던 중
두개골을 발견했습니다.

Eric Hendershott 형사는 “그들은 두개골을 보았을 때 그것이 인간이라는 것을 믿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주위에 보여주었습니다.”

직원들은 경찰에 신고했고 재산을 수색한 결과 완전한 세트가 아닌 더 많은 유해가 든 쓰레기 봉투가 나타났습니다.
유골은 20~35세의 흑인 남성으로, 키가 약 5피트, 6인치로 척추가 휘는 청소년기 후만증이 있었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법의학 인류학자는 유해가 2년에서 4년 사이에 그곳에 있었던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유골에는 경찰이 남성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Hendershott은 “옷도 없었고 쓰레기 봉투에 뼈만 들어 있었습니다.

형사들은 보도 자료를 발표하고 대중과 다른 지역 법 집행 기관에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몇 가지 단서를 배제했고 사건은 20년 이상 동안 미궁에 빠졌습니다.

당국은 2009년 사건을 다시 시작했고, DNA를 사용하여 남성의 신원을 확인하는 아이디어를 조사했습니다.

그 DNA를 FBI의 DNA 데이터베이스인 CODIS(Combined DNA Index System)에 넣었지만
결과는 나오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