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loton은 회사가 큰 손실과 수익 감소를 보고한

Peloton은 회사가 큰 손실과 수익 감소를 보고한 후 급락했습니다.

Peloton은

카지노 구인구직 Peloton은 목요일에 연결된 피트니스 장비 제조업체가 비용 절감과 전략적 변화로 투자자를 유치하려고

시도함에 따라 회계 연도 4분기 손실이 확대되고 매출이 급감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아마존과의 파트너십 소식에 주가가 20% 이상 급등한 지 하루 만에 회사의 주가는 20% 이상 하락했습니다.

이것은 Peloton의 보고된 손실의 6분기 연속 기록입니다. 회사는 회계연도 2023년 하반기에 분기별로 손익분기 현금 흐름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Peloton의 Barry McCarthy CEO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 기구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인해 줄어들면서 커넥티드 피트니스 시장이 당분간 어려울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McCarthy가 2월 Peloton 설립자 John Foley의 CEO로 취임한 이후 회사는 아직 완전히 성과를 거두지 못한 대대적인 변화를 추구해 왔습니다.

Peloton은 회비를 인상하고 일부 장비의 가격을 인상했으며 수천 명의 직원을 해고하고 임대 옵션을 테스트하고 마지막

배송을 종료하고 모든 생산을 제3자에게 이전했습니다. 수요일에 Peloton은 다른 소매업체와의 첫 거래인 미국 아마존에서

제품의 일부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McCarthy는 Peloton 주주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반대하는 사람들은 우리의 [4분기] 재무 성과를 보고 수익 감소,

마이너스 매출 총이익, 더 심각한 영업 손실의 용광로를 보게 될 것”이라고 썼습니다.

Peloton은

“그러나 내가 본 것은 우리의 복귀와 Peloton의 장기적인 회복력을 이끄는 상당한 진전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직 할 일이 있습니다.”

Peloton은 다가오는 회계연도 2023년에 대한 전망을 제시하지 않았습니다. 9월 30일에 끝나는 1분기 동안 가입자가 정체 상태를

유지하고 매출이 6억 2,500만 달러에서 6억 5,000만 달러 사이로 분석가들의 추정치에 못 미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Peloton은 이것이 단기 수요 약세와 비즈니스의 계절적 변동을 고려한다고 말했습니다.

회사에는 은색 안감이 있었습니다. 이것은 Peloton의 첫 번째 보고된 분기로 마진이 높은 구독 수익이 전체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애널리스트들과의 통화에서 McCarthy는 Peloton이 여전히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테스트하고 있는 여러 가지를 강조했습니다.

여기에는 중고 자전거 판매, 월별 요금으로 자전거 대여, Peloton의 디지털 앱에 새로운 계층 추가가 포함됩니다.

여기에는 사람들이 확장된 콘텐츠와 더 나은 기능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프리미엄 계층이 포함됩니다.

그는 “비용을 줄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고 수익을 늘려야 한다”고 말했다. more news

McCarthy는 영화 대여 전쟁을 예로 들면서 넷플릭스가 2010년 파산 신청을 한 영화 대여 사업인 블록버스터(Blockbuster)를 능가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에게 개인화된 콘텐츠와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손실 마운트
펠로톤의 순손실은 6월 30일 마감된 3개월 동안 12억4000만달러(주당 3.68달러)로 1년 전 3억1320만달러(주당 1.05달러)의 손실에서 확대됐다.

McCarthy는 손실이 재고 과잉을 피하고 고정 비용을 절감하며 기타 공급망 문제를 해결하려는 Peloton의 노력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올해 초 8억 달러 규모의 구조조정 계획에 착수했습니다. Peloton은 11억 달러의 재고로 4분기를 마감했으며

이는 전년 동기의 9억 3,710만 달러와 비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