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tinum Jubilee: 영국에서 축하하기 위해 공개된

Platinum Jubilee: 공개된 여왕 초상화

Platinum Jubilee:

여왕의 플래티넘 쥬빌리를 기념하는 축하 행사를 앞두고 공식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Ranald Mackechnie의 초상화는 올해 초 Windsor Castle의 Victoria Vestibule에서 촬영되었습니다.

그녀의 희년 메시지에서 군주는 “많은 행복한 추억”이 만들어질 것이라고 말하면서 그녀의 이정표를 축하하기 위해 이벤트를 조직해 준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수백만 명이 4일 간의 은행 휴가 주말 동안 왕좌의 70주년을 기념하는 거리 파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목요일의 Trooping of the Color 퍼레이드로 시작하여 일요일에 런던을 통과하는 Jubilee Pageant로 끝나는 일련의 공식 행사가 있습니다.

특별히 의뢰한 초상화 사진에는 지난 몇 년 동안 그녀의 본거지였던 성의 쿠션이 있는 창가 자리에 앉아 만족스러워하는 여왕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저 멀리 유서 깊은 저택의 유명한 라운드 타워가 보입니다.

Mackechnie는 2016년에 그녀의 90번째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웨일즈 왕자, 케임브리지 공작, 조지 왕자와 함께 이전에 두 개의 여왕 초상화를 찍었습니다.

Platinum

그녀의 희년 메시지에서 군주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나는 나에게 보여준 선의에 계속 영감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 다가올 날들이 지난 70년 동안 이룩한 모든 것을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자신감과 열정으로 미래를.”

여왕의 공식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전통적인 색색의 기병 퍼레이드에는 1,500명 이상의 장교와 군인, 가계부서의 350마리의
말과 영국 공군의 비행장이 포함될 것입니다.

거동이 불편한 96세의 군주는 최근 몇 차례 공식석상에 참석을 취소했으며 버킹엄 궁전의 발코니에서 왕실 가족들과 함께
전시를 관람할 가능성이 큽니다.

Sussex 공작과 공작 부인은 퍼레이드를 볼 것이지만 발코니에는 나타나지 않습니다.

현재 미국에 거주하고 있는 이 부부는 웰링턴 공작의 전 관직에서 가장 유리한 위치에서 말 근위병 퍼레이드가 내려다보이는
곳에서 찰스 왕세자가 근위병과 장교를 시찰하고 어머니를 대신해 경례하는 모습을 보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세 살짜리 아이들 Archie와 토요일에 하나가 되는 Lilibet과 함께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Lilibet은 여왕의 가족 별명입니다.

미국 소송으로 왕실 칭호를 되찾은 여왕의 아들 앤드류 왕자는 참석하지 않는다.
대가족 모임의 경우 시작하기 전에 풀어야 할 질문이 있습니다. 누가 거기에있을 것 처럼.

쥬빌리 주말에 여왕을 언제 볼 수 있을지에 대한 추측이 있었습니다.

몇 가지 이벤트가 그녀의 우선 순위가 될 것이며 목요일의 Trooping Color와 버킹엄 궁전 발코니가 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군대를 사열하는 것은 찰스 왕세자일 것이지만, 또 다른 의식 임무를 맡는다.

앤드류 왕자는 이 첫 번째 쇼케이스 행사에 참석하지 않을 것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그러나 해리 왕자와 메건은 비록 공개적으로 궁전 발코니에 초대되지는 않았지만 호스 가드 퍼레이드 위의 창문을 통해 왕실의
다른 구성원들과 함께 지켜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