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네트워크, 남성의 성별, 섹슈얼리티에 대한 둔감한 조

TV 네트워크, 남성의 성별, 섹슈얼리티에 대한 둔감한 조사에 대해 유감
그 남자의 신분증 5월 10일 Yomiuri Telecasting Corp.(Hikari Mokuta)에서 방송된 뉴스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성별이 표시됨
서일본의 한 TV 방송인이 젠더와 섹슈얼리티에 대한 끊임없는 질문으로 남성에게 굴욕감을 주는 코미디 듀오가 등장하는 프로그램을 방영해 시청자들의 날카로운 반발을 불러일으킨 것에 대해 사과했다.

TV

먹튀검증사이트

논란이 된 부분은 5월 10일 요미우리텔레캐스팅(Yomiuri Telecasting Corp.)의 평일 저녁 뉴스 프로그램 ‘간사이 조호 넷 텐(Kansai Joho Net Ten)’에서 방영됐다.more news

오사카에 기반을 둔 이 텔레비전 방송국은 소수 집단에 향하는 문제에 대해 민감하지 않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이 에피소드에서 남성 듀오 후지사키 시장은 풍미 가득한 팬케이크 레스토랑 “오코노미야키”의 단골 손님이 남성인지 여성인지 알아보기 위해 도시의 주소 유흥가로 모험을 떠났습니다. 설립.

개그맨이 업소가 있는 쇼핑몰에서 개를 산책시키자 개그맨이 따라붙었습니다.

TV

식당의 여직원은 단발머리와 여성스러운 가슴으로 인해 다소 양성적인 외모를 가졌기 때문에 그 남자가 여자인지 알고 싶었다고 속삭였다.

그런 다음 두 사람은 질문으로 그를 괴롭히기 시작했습니다. 즉시 그의 섹슈얼리티에 대해 묻는 대신, 그들은 그 남자의 이름을 물어서 그의 성별을 알아내려고 노력했습니다.

남성이 공개를 거부하자 “여자친구 있냐”고 물었다.

그는 “아니오”라고 대답했다.

포기할 준비가 되지 않은 두 사람은 “찾고 있는 건 아니지?”라고 답했다.

남자는 “지금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듀오는 계속해서 그가 왜 그리고 얼마나 오랫동안 독신으로 지냈는지 물었다.

교환 후 두 사람은 여직원에게 ‘여자친구’에 대한 질문에 답을 했기 때문에 고객은 남자일 것이라고 성실히 답했다.

그러나 여자는 그의 약간 튀어나온 가슴을 보고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식당에 있던 또 다른 여성은 대화에 참여하여 속어를 사용하여 그 개인이 자웅동체일 수 있고 유방과 남성 성기를 모두 가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다시 그 남자에게 다가가 “성별이 어떻게 되세요?”라고 퉁명스럽게 물었다.

남성으로 확인된 남자. 하지만 두 사람은 “진짜 남자냐”고 재차 물었다. 그는 “네”라고 대답했다.

두 사람은 “여자 좋아하는 남자냐”고 압박했다.

그의 대답은 그 쌍과 잘 어울리지 않았고 그들은 그에게 신분증을 보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의 성별을 확인하기 위해

카메라는 ‘남성’이라고 적힌 남성의 건강보험증을 확대했다.

두 사람은 마침내 “네가 가슴이 있어서 다들 궁금해했다”며 관심을 드러냈다.

그 남자는 웃으면서 다소 당황한 표정을 지으며 부적절하게 자신의 가슴을 만지라고 권했습니다.

세 사람은 식당에 들어가 성별을 밝혔다. 이 세그먼트는 “질문이 해결되었습니다! 무례한 질문을 해서 죄송합니다!”

일본의 일부 TV 프로그램의 특성을 감안할 때 다른 사람의 비용을 조롱하고 가벼운 농담으로 제시하는 또 다른 경계선 공격 세그먼트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튜디오에 앉아 있는 일반 해설자 중 한 명은 조금도 즐겁지 않았습니다.